Google+ – Google+는 분명히 귀사의 비즈니스에 더 중요합니다

구글+ https://ko.wikipedia.org/wiki/광주오피 – 구글+는 분명히 당신의 사업에 더 중요하다. 당신은 구글+에 도달하는 당신의 사업에 있어서 구글+, 당신은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이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 부분이고 당신은 구글의 한 측면이 되어야 한다.

그럼 사업주만 그의 회사에 도움이 필요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SNS 마케팅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을 이용하면서 그를 낙담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시장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이제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 수 있고,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며, 무의미하게 기부할 수 있다.

그래서 축하해, 성공에 한 발짝 더 다가간 사람:)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마치 그들을 만나기 전에 측정할 수 없는 것처럼, 한 개인이 발 안에서 자신을 발로 차는 것 같은 것을 꺼낸다. 그리고 우리는 확실히 그것을 가장 원하지 않는다!

팁 2: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더하여 사업주가 채용할 수 없는 경우, 당신은 일주일에 자동차를 블로그하고 페이스북을 이틀에 한 번씩 사용하고 싶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1주일에 두어 번 사용한다.

만약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단호하게 따라야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와 함께 활동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가 그들의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무엇을 말할 수 있는지에 대해 신경을 쓴다.

이는 소셜 미디어의 잠재력이 커뮤니티에 대한 공유, 학습, 부가가치라는 것을 깨닫지 못한 채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중단하는 대부분의 기업이다. 하버드의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신에 대해 대화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마케팅 전문가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상으로 물건을 주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정말 착하게 굴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는 몇몇 사람들을 화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변하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치도록 하기 위해 바로 그 사람들에게 거절당하는 것과 함께 끝날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당신의 프로필 보고서를 사용하여 이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는 것이 누구의 꿈인지를 정말 바삭바삭하게 정의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전일제 일을 하고 있는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따라서 그들 모두에게 12개월 이내에 정말로 사장이 되는 도구를 제공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유행하지 않도록 보장하라. 수십 개의 화려한 배너 광고로 메시지를 집중하여 대상 청중이 개인과 협력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집중하십시오. 하이퍼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면, 비트리 추가로 열려서 짧은 URL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다.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은 하루 종일 열려 있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논평까지 모든 부드럽고 꾸준한 콘텐츠 흐름을 허용한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또한 작동하기 때문이다. 분석, 측정은 Google Analytics 및 기타 유사한 솔루션을 통해 가능합니다

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의 가능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소셜 미디어의 공유, 학습, 가치를 더하는 것이 소셜 미디어의 가치를 깨닫는 것을 등한시하는 대다수의 기업이 인터넷 사이트의 노력을 중단하는 바로 그 지점이다. 하버드의 연구는 개인의 두뇌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기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관여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것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그라티스를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해준다.

당신의 전형적인 후원자는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진 정보 목록을 통해 평균 고객을 찾아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래서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에서 왔다.

소셜 미디어에서 비교적 새로운 연령을 가진 기업에게, 내 기회는 소셜 미디어의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된 기대치에서 시작했다고 확신하고 있다.

소셜 뉴스 미디어의 사용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설명할 수 있게 해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대부분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찾아내고, 그들에게 치료법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광고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기본적으로 시장이 무엇을 매우 효율적으로 찾고 있는지를 볼 수 있다.

그리고 또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충분히 오래 서성거린다. 그리고 또한 당신은 당신의 시장이 매일 이 사람에 장애물을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여기 고정된 예가 필요한 나의 문제들은 누군가가 웹로그를 설치하기 위해 일하고 있고, o 광주오피 를 이해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