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수의 사람들은 자동차 후드를 들고 더러운 부품을 바꾸거나 청소하는 것을 꺼린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동차 후드를 올리고 더러운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것을 꺼린다. 오히려, 그들은 지역 정비사에 의존한다.

아이러니한 것은 약간의 차량 지식과 몇 가지 도구가 서비스 기술자의 도움 없이 튜브, 플러그, 간단한 부품을 교체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훨씬 더 경제적이다.

외부에서 보기 좋고 전문가의 환영을 받는 곳에서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을 것이고 서비스 개인이 곧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릴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제공할 것이다.

먼저 일을 거의 하지 않고서도 그들의 기술과 비용, 전문성에 대한 훌륭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중요한 일에 대한 2차 관점을 얻을 수 없다. 당신은 진단에서 발견된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적인 전화를 요청할 수 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퀵서비스
왜 다른 장소에 갔는지 묻지 말라. 이차적인 서비스와 같은 서비스에 대한 비용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상당히 다양하다.

국가적으로 인가되거나 ASE 인증된 기계를 사용하는 자동차 서비스 매장을 사용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차량 수리 작업 차고를 발견하는 데 높은 확률이지만, 더 이상 연구 연구를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책임자들과 이야기하고 기계공에게 전화를 걸어 가격 견적과 가격 정보를 요청하고 싶다. 정기적인 유지에 대한 정보 요청. 주변에 전화 퀵서비스 하고 요금을 비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지역이 항상 가장 좋은 것은 아니다. 그래서, 중요한 일이 필요하기 전에 주도적으로 어떤 연구를 하는 것은 당신이 큰 수리를 필요로 하는 것을 매우 잘 보존할 수 있다.

좋은 자동차 수리점은 당신에게 서면 견적서를 제공할 것이며, 특히 엔진 교체나 대대적인 정비와 같은 주요 수리 작업에 대한 서명을 요구할 것이다. 가격 견적을 통해 당신은 다른 자동차 상점들에게 그들이 얼마를 부과할 것인지를 물어봄으로써 비용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들에게 전화하거나 그들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연구를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서비스 센터가 당신의 자동차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브랜드와 품질을 검사하라. 트럭을 사용하면, 당신은 현재 트럭을 어디로 가져와야 하는지 이해할 것이다.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일부 자동차 상점들은 특정한 시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한다면 그것은 비용과 짜증을 절약할 것이다.

잠재적인 자동차 수리 역학에 대한 연구 당신은 그들이 수년간의 소비자 완전한 만족이나 많은 고객 문제를 위해 상을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지역 더 나은 사업국은 이런 유형의 정보를 위한 좋은 원천이다. 온라인 검색의 짧은 세트는 당신이 당신의 지역 차량 수리 역학이 이해한 어떤 호의적이고 부정적인지를 빠르게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의 연료 잠금으로부터 연료 시스템을 녹슬고 안전하게 보호할 것이다(엔진이 주저/스톨하고 재부팅하기 어렵기 때문에). 또한, 연료 분사 시스템의 연료 침전물을 줄이고 엔진이 노크/핑하는 것을 피할 것이다.

일자리가 제한되고 이러한 불경기 시대에 사람들이 허리띠를 졸라매는 상황에서, 임대가 끝나면 차를 붙잡고 3~4세 된 차량을 가지고 자동차 지불에 작별을 고하는 것은 매우 훌륭한 생각일 수 있다.

그들의 서비스 보증의 세부사항을 찾아라.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작업점은 부품과 노동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의 보증을 집에서 제공한다.

그것이 무엇을 커버하고 무엇이 아닌지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라. 걱정을 묻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신뢰할 수 있는 센터는 전국에 걸쳐 최고 수리 작업 시설을 숨길 것이 없어야 하며, 단지 12개월/1만 2천 마일 이상을 커버할 수 있는 주택 보증을 갖게 될 것이다.

연비를 늘리기 위한 팁은 치명적인 고속도로 속도로 운전하지 않는 것이 연비를 크게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그것이 즐겁다는 것을 이해한다(눈을 감고 모든 방법을 뒤로 한 채 시속 88마일로 중간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이), 그러나 도트 자동차 자동차 수리 차 차츰 속도를 높이는 것은 당신의 소중한 연료 확장 공회전을 절약할 것이다. 갤런당 마일을 낮출 것이다.

헤드라이트 및 회전 표시 외에 자동차 및 트럭 내부 조명 확인 작동 저광선 및 고광선 확인 브레이크 브레이크를 펌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차의 뒷면을 보도록 하고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며 조명도 마찬가지입니다.

브레이크의 오일이나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한다는 사실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가 과열될 때 금속이 스폿을 발생시킨다. 이러한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로부터 마찰을 견딜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