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대출을 이용하는 것은 보통 신용이 좋지 않기 때문에 그러한 대출을 받는 것이 모든 소음만큼 쉽지 않다.

통합대출을 이용하는 것은 보통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신용이 나쁘기 때문에 모든 소음만큼 쉽지 않다. 담보로 사용할 집이 없다면 더 높은 이자를 지불할 것이다. 당신이 지불하고 있는 이자를 고려할 때, 한 번의 지불을 하는 매력은 오히려 호소력이 없을 수도 있다.

이제 당신이 얼마나 많은 재정적 의무를 지고 있는지,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는지, 얼마나 빨리 빚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1금융 채무통합 통합해야 하는지, 당신의 선택을 살펴볼 시간, 만약 당신이 주택 소유자라면, 주택 지분 대출이 당신에게 이상적인 유형의 부채 통합이 될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대출 제공자에게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요금이 금융 채무 대출 금액으로 구성될 수 있는지 물어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평가를 받고 세금 공제 가능한 것을 알아낼 수 있다.

지역 CCCS 사업장이 어디 있는지 모르면 우편번호를 이용해 구글을 검색하고, 얼굴을 맞대고 갈 수 없다면 직접 가서 전화를 걸어 두세 개의 회사에 대한 제안을 요청하십시오.

그렇다면 금융 의무 통합에 도움이 되는 이런 다소 훌륭한 사업은 어떻 1금융 채무통합 게 찾을 수 있는가? 부채와 금융회사를 결합하는 것은 신뢰와 개방성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가 재정을 더 잘 처리할 수 있도록 부채를 결합하기를 원했을 때, 다음은 우리가 과거에 취한 5가지 단계다. 우리는 당신이 그것들을 따라간다면, 당신도 몇몇 훌륭한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프로그램에 관한 한, 일부 조합 사업은 그들의 서비스에 대해 비싼 수수료를 부과한다.

이것은 채무자의 정기적인 월 지불을 증가시킨다.

금융채무조합 대출은 모든 채무자 또는 대부분의 다른 채무자를 갚기 위해 적절한 현금을 빌리는 것으로 구성된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단지 하나의 금융기관, 하나의 양, 하나의 이자율을 가지고 한 달에 한 번에 지불할 의무가 있다.

반대로, 조합 대출은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비용을 하나의 더 큰 대출로 병합한다.

조합 대출에 대한 이자율은 플라스틱 카드보다 훨씬 낮다. 통합 대출을 받는 즉시 한 달마다 대출을 갚아야 한다.

이 두 가지 요인은 다음과 같다. 이 두 가지 요인은 신용카드에 대한 대출보다 더 나은 조건을 얻는 것이다. 두 번째는 당신의 부채 지불을 더 편리하게 관리하는 것이다. 대출이 해결된다는 이론이다. 카드를 지불하고 실제로 대출금을 갚았을 때, 당신은 재정적 의무에서 벗어났다.

신용등급이 좋을 때 대출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훌륭한 신용 이력을 갖도록 돕는다. 이것은 당신이 저금리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개념은 당신의 기존 부채 상황보다 낮은 총 이자를 갖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높은 이율을 갖게 된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최고의 부채 구제 옵션이 아니다.

친구나 가족에게 의지해서 대출을 요청하라. 왜냐하면 현금과 친구, 가족이 함께 잘 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힘든 일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

그것은 나름의 장점이 있다.

만약 당신이 이자를 부과받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가장 부과되지 않을 것이다. 두번째로, 그것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결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가장 큰 이자율을 가진 금융 의무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는 것은 훌륭한 기술이다. 먼저 금리만으로 인해 부채가 더 빨리 쌓일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러한 금융 의무를 없애면 나머지 재정 의무를 지불하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지적했듯이, 그들은 당신에게 대출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당신이 현금으로 빚진 사업으로 바로 해결할 것이다. 그들은 낮은 이자율, 수수료의 용서 또는 아마도 당신이 빚진 총 수량의 감소를 시도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이 단계를 실제로 처리한 후에 당신이 필요로 하는 월별 지불액을 계산한다.

당신은 이 지불을 비이익 채무 조합 기관에 보내고 그들이 당신의 장소에서 만든 사적인 계획에 근거하여 분산시킬 것이다. 그리고, 대출을 받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를 이용하는 것은 신용등급을 손상시키지 않을 수도 있다

통합은 당신에게 하나의 대출을 받도록 장려하는데, 이것은 금리 외에 더 작은 규모의 대출을 충족시키기 위해 큰 것이다. 따라서 결국 당신은 하나의 대출과 하나의 이자율을 위탁받는다. 그것은 많은 이자율보다 하나의 이자율을 처리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진다.

연체금: 일부 회사는 부채 통합 대출에 대해 연체금을 지불할 것이다. 어떤 회사는 심지어 당신의 새로운 전략이 시작될 때까지 당신의 재정 의무를 갚지 말라고 당신에게 알려준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당신의 부채에 기여하는 늦은 비용으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선택이 아니다.

당신이 조합 대출자에게 접근할 때,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불안을 사용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이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자율로 가능한 가장 큰 대출을 확보하기를 원한다.

그들을 허락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