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한 접근 방법 중 하나는 채권을 사용하는 것이다

채권 채권 증서가 예금 증서와 비슷하지만 은행이 발행하는 것보다는 정부가 채권을 제공하는 것이 더 많기 때문에, 당신이 구입할 채권 증서의 종류에 따라, 당신이 특정 기간에 걸쳐 예비 투자를 두 배 이상 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공유 자금이나 주식과 관련된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최소한 당신은 채권 증서를 살 수 있다.

정부에 의해 보장된

개인은 좋은 친구로부터 제보를 받고 주식을 구입하거나, 중개인으로부터 전화를 받거나, TV 분석가로부터 제안을 받는다. 그들은 강한 시장에서 구입한다.

나중에 시장이 쇠퇴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걱정하고 손해를 보고 판다. 이것은 투자 방법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우리가 듣는 일반적인 무서운 이야기다.

나는 테네시 주 내슈빌에 살고 있고 로스앤젤레스 부동산이 조금 덜 비싸지 않다. 나는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했을 때 처음 2년 동안 각각 100만 달러를 저가 주택에서 구입 https://www.thefreedictionary.com/fx거래 했다. 나는 4년 이내에 이 저렴한 주택들 중 천만 달러를 획득했다. 나는 LA나 전국의 어느 지역에서도 정확히 같은 성공을 재현할 수 있는 목장을 걸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어디에 살든 부동산 투자다. 값싼 집들이 사방에 널려 있다

이러한 위협을 완화하는 방법 – 원칙을 연구한 후 항상 사업을 구입하십시오. 근본적으로 강력한 비즈니스 구매 배당금 지급 내역이 강한 비즈니스 찾기 배당금이 중단되더라도 이는 단기간 동안만 지속될 것이다. 강한 비즈니스는 빠르게 반등하고 다시 배당금을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

하루 종일 컴퓨터 시스템 모니터 앞에 서서 주식에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으려고 애쓰는 주간 거래자들은 그 움직임을 역전시키기 전에 참여하려고 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경우나 뉴스 제품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활성화시킬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이동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데는 극심한 집중이 필요하다.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초보자가 폭격을 당하는 모든 통화와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어리둥절하게 하고 압도할 수 있다.

배당금 지급 사업 구매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세미나를 들거나 다양한 마스터가 책을 읽어서 마스터로부터 발견하거나 온라인 강좌를 구입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 비즈니스 논문과 잡지를 읽어야 한다.

자신을 교육하는 것은 당신이 하는 선택사항을 믿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 투자 결정을 내리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금전적 자유를 성취할 것이다.

나는 전국의 특정 지역에 저렴한 집들이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주기적인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들은 일반적으로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유래한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당신은 여기서 저렴한 집을 발견할 수 없다!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전국에 걸쳐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낮은 비용은 모든 사람들에게 다른 비용을 나타낸다. 그러나 이러한 반대의 항의는 로스엔젤레스의 평균 주택 비용이 60만 달러를 넘어서는 저비용 주택이 없다는 것이다.이러한 이미지는 여기서 직접 반응 마케팅이 광고 지출을 절반으로 줄이는 것을 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분류하고, 스크린하고, 분류하여 가장 인증되고 가장 영감을 받은 사람들이 반응하고 당신과 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여러분이 더 적게 일하는 동안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주고, 여러분이 제안을 발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있다.

제2방법은 대상, 저비용, 체계화, 반응 지향적인 방법으로,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광고,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혜택을 주거나, 그로부터 응답을 요구하며, 판매자가 당신을 선도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 위한 서비스로 포지셔닝한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그것은 존재 여부에 관계없이 작동하는 운영 체제

투자는 쇼핑과 같기 때문에, 여성들이 훌륭한 투자자들을 만드는 또 다른 요인은 비용을 비교하고, 브랜드 이름을 이해하고, 판매를 찾는 데 익숙했다!투자는 바로 같은 방법이다. fx거래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결정하고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좋은 비율을 기다린다. 헥, 당신은 매주 그렇게 한다!

세금 유치권 투자와 관련된 부정적인 점도 있다.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 없이는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걸리는 위험을 잘 준비하고 염두에 두고 세금 유치권 경매에 나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투자는 단순히 전화를 걸어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서 말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