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들지 않고 받아들이는 데 집중하라.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과 외모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좋아하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의 몸이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트랜스 사람들에게 이런 종류의 수용은 불가능할 수 있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보기 위해 서 있을 수 있는 한 우리의 몸을 깊이 보면서 숨을 깊이 쉬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그들에 대해 수정해야 할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계속 유지시켜준다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mazzang.info/ 당신은 죽을 것이다.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주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수 톤의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에서 나오는 설탕이 많은 지방 대신에 당신의 세포를 물로 채우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를 깨끗하게 합니다.사실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항상 효과가 있습니다.하지만 때로는 너무 많은 독소가 너무 많은 독소입니다!그리고 지금의 세계는, 와우, 우리는 어디에나 많은 독소를 가지고 있고, 기억하라, 우리의 면역력을 낮추는 이 독소들, 건강 상태와 질병에 기여하는 이 독소들.

영적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이고 정중하게 주신다. 그리스도의 영은 당신에게 주어야 한다고 결정하신다. 선물은 영적 선택과 영적 힘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할 곳은 결코 없다. 모든 것은 같은 영에 의해 주어지므로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평등한 명예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은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몸의 공동체는 모든 것을 필요로 한다.

그 선물들은 신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고 있다.

점프 잭 세트를 지금 내려서 팔굽혀펴기를 한다; 만약 당신이 표준 팔굽혀펴기를 잘 하지 못한다면, 무릎 위에서 할 수 있는 한, 지금 시작하라; 가능한 한 많은 간단한 체중 스쿼트를 하라; 이제 뛰어올라 점프 잭을 한 세트 더 하라.

오직 한 가지 방법, 즉 지금의 당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판단하지 않는 곳이 있다.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곳에서 당신의 몸을 보라.

스플릿 데이 루틴은 전문적인 바디빌더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여러분 중 몇몇은 잘못된 연결을 할 수 있고 보디빌더들이 엄청난 양의 질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플릿 루틴은 훌륭하지 않다. 바디빌더들은 항상 전체 바디 루틴을 가진 기초를 다지고 나서 스플릿 루틴을 가진 특정 영역을 꺼내는 데 초점을 맞추기 시작한다.

3) 심혈관과 체중을 분리하지 않아도 됨으로써 시간을 절약한다.

체중운동으로는 지구력과 지방을 크게 탈 수 있고, 한 번의 세션으로 엄청난 힘과 근육을 만드는 운동도 할 수 있다.

교회의 역사를 통해 교리는 항상 전면에 섰다. 왜 논쟁의 요람에서 교회의 모든 신조들이 태어났다. 진실이 없으면 기독교 신앙은 공허하기 때문이다.

가장 확실한 것은 우리가 생리학적 정의에 따라 간다면, 그 https://www.mazzang.info/ 것은 신체의 전반적인 균형에 좋다. 10-15% 범위의 저체지방 비율은 남성에게 권장되고 여성의 경우 15-20 범위. 이것은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이상적인 지방량이다.

단것과 정크 푸드는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들을 먹을 수 있지만 때때로 그렇게만 한다.

그들은 당신이 과일과 야채를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얻게 한다.

당신의 식단에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잊지 마라.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근육 성장을 가속화하고 탄수화물은 당신의 몸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신진대사를 유지할 수 있고 당신은 과식하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세 끼의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많은 것을 마셔야 하고 많은 것을 마셔야 한다.

많은 양의 물을 몸의 수분을 재수화하는 물은 잘못된 배고픔을 없애고 지방 연소 활동을 돕는다.

그렇다면, 여러분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엘리트 같은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나는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그들에게 최면 효과를 내도록 도와줄 43개의 바디랭귀지 팁을 준비했다.

건강을 위해 지방이 어느 정도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지방이 신체를 절연시키고 체온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신체가 에너지가 필요할 때 사용하는 것은 신체에 저장된다. 여성의 신체 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보통 남성들보다 여성이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에게 말을 걸고 있는 동안 그의 감방, 펜, 종이 등을 가지고 노는 사람을 발견하면, 그것은 그가 당신이 말하는 것에 관심이 없거나, 당신을 피하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어떤 물건이든 가지고 놀거나, 단지 손을 움직이는 것은 부주의한 태도의 징후를 보여준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제스처를 피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