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권고는 담배를 피우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하는 것이다.

내 권고는 담배를 피우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는 것의 나쁜 부작용들을 조사하기 위해 시간을 들이면, 그것은 훨씬 더 간단하게 담배를 끊는 과정을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해로운지 알게 되었을 때 확실히 평생 동안 담배를 끊는 최선의 결정을 하고 있다는 것을 당신을 안심시킬 것이다. 담배를 피우는 것은 정말 담배입니다. 이 단계가 당신이 담배를 미래에 다시 피울 기회를 줄일 수 있는 불리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그래프게임 http://toon-1.com 함축에 연결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환상적인 제안입니다. 이 단계는 필요하지 않지만, 나는 그것을 할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성공의 가능성을 높이려면, 당신의 아빠는 포기 날짜를 정해야 한다.

매일 그에게 이 날짜를 상기시켜라. 또한 그가 그의 동료들과 친구들에게 이 전략을 홍보하는 것을 돕는 것은 훌륭하다. 그는 당신의 아버지가 담배를 끊도록 하기 위해 그들의 지원을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은 그에게 그의 개인 주치의에게 말하도록 충고해야 한다.

의사는 그의 개인 주치의이다. 너의 아버지의 탐색을 돕기 위해 그의 소매에 약간의 속임수담배를 끊게 하려면, 아버지에 대한 갈망을 해소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담배를 피우기에 가장 적절한 시기 중 하나는 식사 직후이다. 이러한 관행을 억제하기 위해서는 식사 시간 내내 과일 두 개를 준비해 두는 것이 가치 있다.

식사 후에는 막대기를 잡으려고 손을 뻗는 것보다 이것들을 먹어봐야 한다.

객관적인 진술서를 써서 포기하기 위해 회사 헌신을 하라 당신의 객관적인 진술은 당신의 포기 날짜에 날짜가 기입된 일기장을 닮을 필요가 있다 당신의 비흡연자가 되고자 하는 당신의 열망과 당신이 실제로 담배를 끊을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는 당신의 감사에 대한 당신의 강한 감정을 표현하라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는 능력이 얼마나 훌륭한지 문서.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담배가 이제 더 이상 삶의 일부가 아니라는 것을 얼마나 더 잘 느끼는지, 그리고 담배 없이 삶을 살기를 얼마나 간절히 바라는지 그 목표 진술서 사본을 매일 두 번 읽어라 – 당신이 일어날 때 이른 아침에, 그리고 바로 직전에.잠자리에 들다금연은 다른 중독을 걷어차는 것과 같이 취급하라: 음주일정의 연속로서 담배 끊는 것은 긴 과정이다. 내년 또는 심지어 다음 달에 대해 믿지 않으려고 노력하라. 지금 당장 포기하는 것이 미래에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오늘에만 집중하라.비디오 게임도 시간 그래프게임 http://toon-1.com 이 없지만, 온라인에 있는 헤일로 3와 같은 게임을 하고, 친구들과 방법을 검토하고 스파르타 병사들을 관리할 때 나는 비디오 게임에 너무 열중해서 담배를 피울 수 없었다. 사실, 내가 성냥 사이에 담배에 불을 붙일 때, 나는 나의 첫 숨을 들이쉬고 그것을 내려놓곤 했다. 우리가 현재 다시 소방관으로 돌아왔을 때, 내가 담배를 피우기 위해 다시 한번 손을 댔을 때, 확실히 어떤 것도 긴 재의 통나무를 남겨두지 않고, 재떨이에 태워버렸다. 그것은 명심해야 하는 효과적인 순간이었다; 나는 나의 선택을 했다.그것이 내가 마지막으로 피운 담배는 아닐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내가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것에 찬성하여 그들을 무시한 마지막이 아닐 것이다.운동을 일상 생활과 통합할 기회를 찾아보세요 운동을 하면 담배를 끊는 것이 훨씬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폐활량의 즉각적인 개선을 발견했을 때, 여러분은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살이 찌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운동을 통해 생산되는 엔도르핀으로부터 놀라운 이득을 얻지만, 그것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그는 니코틴이 높지만, 그것들의 최소한은 흡연에 대한 당신의 갈망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담배를 피우지 않고 하루하루 지나가고, 스스로에게 보상을 하세요. 새로운 활동을 하고, 고급 식사를 하고, 멋진 옷을 사거나,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보세요.이것은 여러분이 기존의 어떤 갈망에서 벗어나도록 돕고, 여러분이 이전의 갈망들에 굴복하지 않는 것에 대해 긍정적인 도움을 줍니다. 잘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