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건강한 식사가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믿지만, 하루에 네다섯 끼를 먹는 것이 실제로 여러분에게 더 좋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건강한 식사가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으로 이루어져 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마사지 다고 믿지만, 하루에 네다섯 끼를 먹는 것이 실제로 여러분에게 더 좋다는 것이 증명되었다.더 자주 먹는 것은 신진대사를 지속시키고 여러분이 정크 푸드를 먹는 것을 하루 종일 방해한다

가장 좋은 해독제는 허브와 보충제를 포함하여 그 과정을 돕는다. 왜 당신은 이것을 해야 하고 어떻게 당신이 그것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는가? 신체의 독소는 이유 없이 두통, 기억력 상실, 알레르기 그리고 다른 환경 오염물질을 유발한다

먼저 마지막 질문부터 시작해보자. 어떻게 아스트랄 몸을 볼 수 있는가? 아스트랄 미러가 있지만 아스트랄 체격을 보기 위해 아스트랄 미러를 사용할 필요는 없다. 사실, 아스트랄 시력은 아스트랄 안구에 구속되지 않는다. 아스트랄 투영할 때, 당신의 시력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 근처 어디에서나 유래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외부에서 자신을 보는 것만으로 당신의 아스트랄 형태를 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아스트랄 프로젝트가 되어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오직 한 가지 방법, 즉 지금의 당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판단하지 않는 곳이 있다.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곳에서 당신의 몸을 보라.

두 번째 과제: 자신의 책 시작: 일단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여러분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어떤 것을 갖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지금 할 수 있는 어떤 변화들은 여러분의 관찰을 메모함으로써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을 알게 될 것이다.

10세트일 수 있는 초보자라면, 100세트 이상이 될 수 있다.

30세트에서 50세트 이상이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하루 30분 동안 최선을 다하면 힘과 지구력을 매우 빨리 얻을 수 있다!

사실, 많은 신체 제작자들, 나 자신을 포함한 많은 신체 제작자들은 여러분에게 영양, 체육관 밖에서 하는 일, 그리고 그것이 필요로 하는 규율이 체육관 안에서 훈련하는 것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트랜스인 나는 많은 신체 수용 문제로 고군분투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릿속에서, 나는 존경하고 있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었다.누군가가 내가 필요하다고 제안할 때마다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보기 위해,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그것의 암컷과 내 머리에서 내가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는데 1년이 걸렸다.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나는 거울을 보고 한 소녀들의 얼굴을 본다.

신체 마사지를 하기 위해서는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 모두 샤워를 하고, 깨끗하고, 여유를 가져야 할 것이다. 나는 시작하기 전에 함께 멋진 긴 뜨거운 샤워나 마사지 관능적인 목욕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것은 당신의 근육이 긴장을 풀고 여러분 모두를 깨끗하고 준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 토닝된 몸을 얻기 위해 살을 빼려고 계획할 때 사탕이나 단 것을 먹지 마세요.왜냐하면 이 제품들은 지방을 유발하는 지방과 탄수화물을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신체 랩 세션 중에 폐쇄공포증을 느낄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

비록 어떤 사람들은 꽉 감싸는 느낌과 같은 느낌이 들지만, 어떤 사람들은 미라 같은 랩이 편안함을 느끼지 못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땀을 허용하기 때문이다, 또한 신체 랩 치료 동안 여러분이 몸에서 잃어버린 모든 물을 수분 보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스파 기술자나 마사지 치료사로부터 어떤 합병증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스트레스를 받아야 한다.

탈수와 같은

스플릿 데이 루틴은 전문적인 바디빌더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여러분 중 몇몇은 잘못된 연결을 할 수 있고 보디빌더들이 엄청난 양의 질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플릿 루틴은 훌륭하지 않다. 바디빌더들은 항상 전체 바디 루틴을 가진 기초를 다지고 나서 스플릿 루틴을 가진 특정 영역을 꺼내는 데 초점을 맞추기 시작한다.

보통 일반인의 건강을 위해 병원에서 받는 치료는 보통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건강을 위해 만들어진다. 문제는, 당신의 치료가 개인화되지 않고 당신의 독특한 필요에 맞게 맞춤화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이다. 각각의 신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독특하며, 그것이 겪는 것들이 진정으로 최선이고 가장 적합한 것이라는 것이 중요하다.

단것과 정크 푸드는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들을 먹을 수 있지만 때때로 그렇게만 한다.

그들은 당신이 과일과 야채를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얻게 한다.

당신의 식단에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잊지 마라.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근육 성장을 가속화하고 탄수화물은 당신의 몸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신진대사를 유지할 수 있고 당신은 과식하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세 끼의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많은 것을 마셔야 하고 많은 것을 마셔야 한다.

많은 양의 물을 섭취해서 수분 제거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