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개인은 자신의 개인적 위치에 더 깊이 자리 잡고 상대방의 집합에서 가치를 볼 수 없게 됩니다.

그러면 각 개인은 자신의 개인적 위치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2021웨딩박람회일정 더 깊이 자리잡고 다른 사람들의 가치를 볼 수 없게 된다. 당신은 서로 독립적으로 부모가 되기 시작하고, 여러분 모두가 자신의 해결책을 실행하기 시작한다.

그 또는 그녀는 육아를 다른 모든 목표와 목표보다 많은 측면과 함께 배치합니다. 다양한 다른 단어, 육아 및 자녀가 시작됩니다.

보통, 부모 수업은 엄마나 아빠가 자신의 행동에 더 잘 관여하도록 돕는다. 새로운 부모 수업은 전형적으로 유아에 대한 기본적인 세부사항, 그들의 안전과 욕구를 제공하고, 훈육과 신뢰를 쌓는 데 초점을 맞추고, 당신의 아이가 어떤 나이가 들든 간에, 온라인 부모 수업은 당신이 양육 전략을 배우고, 당신의 아이들과 가까이 있으면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고, 그들을 사회에서 훌륭한 구성원으로 키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장 훌륭하고 신뢰할 수 있는 부모가 되어라. 아이들이 필요할 때 도움을 주든 상관 2021웨딩박람회일정 없이 아이들을 구하라. 절대 그들을 버리거나 버리지 마라. 그리고 그들의 장벽에 우리의 아이들은 관련된 역경에 직면하고 불성실과 불신으로부터 실망과 혐오를 배울 것이다. 그것은 우리에게서 미친 듯이 오지 말아야 한다.

웃어! 얼마나 수술하는지 알아? 내 인생에는 항상 더 많은 것이 있다.

내 인생에는 확실히 사실이다. 아이들은 항상 당신의 관심이 필요하거나 어떤 일을 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가정을 꾸리고, 아마도 직업이나 직업을 가지고 있고, 당신 자신의 관계와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다.

매혹적인 스케줄을 짜서 생활하도록 목록을 만들어라.

가장 훌륭한 육아 팁 중 하나는 분노를 조절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수많은 부모들이 분노로 밖에서 행동하고 있고 젊은이들은 결국 정신적 충격을 받게 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사람과 마주치기 전에 반드시 심호흡을 하고 휴식을 취해야 한다.

당신이 이해 방법으로 아이들에게 접근하면, 당신은 당신이 이 일을 할 때, 당신이 처리할 수 있는 개인적인 시간을 찾고 배우자가 긴장을 풀 수 있을 때 당신이 다룰 수 있는 많은 시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스트레스 감소 방법을 통해 더 많은 압력을 흡수하는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이혼양육수업이 시간낭비라고 생각하지만, 일단 그들을 끌어들이고 즐겁게 배우도록 구성된 육아수업을 선택하면, 그들은 자신의 육아방식을 단순하게 바꾸는 것이 더 행복한 가정생활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 때 그들이 저지른 실수를 보고 매우 흥분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 자신의 삶에서 규율을 가져본 적이 없는 문제아들과, 그리고 4명의 어린아들의 아버지를 다루는 지식인으로서, 나는 당신이 직면하게 될 많은 좌절스러운 상황을 다루기 위해 솔직한 대답을 개발했다. 이 3단계 과정은 부적절하거나 부정적인 행동을 뒤집기 위한 효과적이고 쉽게 따라갈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잠을 충분히 자라. 실제로 잠을 자지 않는 아이가 있다면 매우 중요하고 실제로 어렵다. 당신의 아이가 잠을 개선하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의 파트너의 이상적인 태그 팀으로서 당신 자신의 직장에서 일하라. 당신의 파트너는 교대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일어나는 것을 보기 때문에 당신은 각각 하루 종일 잠을 잘 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양육하는 것에 대해 근본적인 의견 불일치를 갖는 고통스럽고 잠재적으로 결혼생활이 끝날 수 있는 입장에 처하게 된다면, 나는 두 가지 할 말이 있다.

첫째, 그것은 끝이 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둘째, 당신은 더 이상의 실망을 없애기 위해 빨리 행동해야 한다.

부모의 경험은 제한되어 있다.

형제자매와 함께 자라지 않고, 아이를 갖지 않고, 거의 지지와 지도를 받지 않고 자란 새로운 부모들이 부모의 양육 수업으로 좋은 것을 깨닫는 경우, 세련된 모든 연령대의 많은 부모들과 좋은 것을 깨닫는 것은 실제 면허를 받은 전문가의 방향뿐만 아니라 유용한 아이디어와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수용 가능한 행동의 경계가 놓여 있고, 그래서 그는 한계를 시험하기 위해 행동할 것이다. 다른 때, 그는 자신의 길을 얻기 위해 한 부모를 계략에 추가하는 것에 맞서기 위해 분열하고 정복하려고 노력한다.

차별화(생각한 대로 되지 않음) 2 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개발(그 문제를 잘 제공함) 3 옵션을 구현

총체적인 아이들을 매끄럽게 대하라 보상의 큰 행동을 공유하는 데 이중 잣대가 없어야 하며, 확실히 가족 규칙을 어긴 당신의 자녀들에게 책임을 떠넘기는 실제 행성은 이중 잣대가 없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매우 상호 협력을 취할 것이고, 가족 전체에 속하는 단결이 유지될 것이다.

힘든 즐거움을 가져라. 부모로부터 오는 힘든 사랑의 시대가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아이들을 훈육할 때 우위를 제공할 것이다. 교정을 위해 실행 가능한 것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