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CC를 넘어서는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진짜 나쁜 소식은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고, 그는 정말로 그렇게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이 사람들인가?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사바시아를 제외한 나머지 선발투수들이 500년 이상의 공동 기간을 갖게 된다면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뉴욕시 양키스 :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2009년이 나머지 부문의 고통스러운 팁이 되어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를 이길 필요가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옆 15번 앞의 부정적인 징후는 필리스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는 것을 보여준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메이저리그중계 . 이것은 그들이 야구 비디오 게임에서 2점 이상 이기면 그들에게 걸어진 내기가 승리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2) 만약 당신이 다치거나 실제로 최근에 부상을 입었다면, 100%로 돌아가지 않는 한 시도하지 말라. 단지 그럴 가치가 없다. 왜 더 오래, 어쩌면 훌륭할 수도 있는 위험을 감수하는가? 만약 당신이 최선을 다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날 어떤 스카우트도 감동시키지 않을 것이다. 다른 mlb 시험들이 있을 것이다.

야구 선수로부터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인용구는 1955년 테드 윌리엄스가 말한 리그에서 가장 위대한 오른손 타자인 칼린에 대해 언급했을 때 야구 슈퍼브 스플린터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가장 훌륭한 타자에서 비롯되었다.

강점: 이 부서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는 가장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그는 메이저에서 두 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이것은 그가 실제로 파산할지도 모르는 한 해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전에서 4-1로 이겼고, 그 팀은 이 그룹의 6개의 로메로 중 5개를 우승했을 것이다.

컵스 대 브루어스 경기에서 컵스의 최고의 약자 라인은 (105개)로, 메이커의 가장 저렴한 우승 라인은 이제 보잘것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컵스가 투구, 타격, 수비, 벤치 전문지식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컵스는 결국 메이커스에 자리를 잡았다. 게다가 컵스는 토스였다. 앞서 언급한 주먹다짐 이후, 지난 5년 동안 잠브라노가 경기하는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그가 감정에 번성하는 것을 지배한다.

그러나, 투자자들의 60%가 그에게 내기를 걸었다.

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메이커스는 최근 홈 스탠드에서 9승을 거두며 내셔널리그 센트럴 밀워키에서 2위로 이적했다. 밀워키는 실제로 마지막 10경기 중 8승을 거뒀다. 메이커스는 카디널스에 25경기 뒤지고 있으며, 현재 라이언 브라운이 메이커스에게 레드샷을 당한 주 동안 신시내티 레즈와 함께 거대한 시리즈로 향하고 있다.

밀워키스 투구는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스가 이끄는 계속해서 선정적인 경기를 펼쳤다. 몇몇 팀들은 주요 MLB 유니폼과 떨어져 있지 않을 수도 있는 특별한 모자를 가지고 있다.

월드 시리즈 우승 후, 게이머들은 그들이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특별한 모자를 사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그룹 로고 디자인 외에도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도와야 하는 다른 독특한 모자들이 있다.

다시 한번 우리 사회에서 야구모자에 매료된 것처럼 보인다. 자연스럽게 지금은 모자를 쓴 MLB가 아니다. 거의 모든 스포츠는 그들의 그룹을 홍보하기 위한 모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 공격이 실제로 고인이 된 화이트삭스를 형편없이 저조하게 기록한 것은 아니다. 화이트삭스는 이 시리즈에서 탬파와의 세 번의 비디오 경기에서 실제로 2점을 득점했고 아담 던은 183점을 기록하고 있다.

175 화이트삭스는 지난 며칠 동안 보았던 것만큼 나쁜 점수를 받고 있지만, 그들은 다시 한번 탄력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이 글이 빅리그 야구에서 1점슛이 현저히 많은 만큼, 리그의 선두 팀들조차 실제로 1점슛의 높은 비율로 경기를 해 왔다 메이저리그중계 고 말한다

탬파베이는 끔찍한 출발 후 마지막 10점 중 9점을 얻었다. 레이스는 시즌 초반에 득점을 할 수 없었다. 공격은 여전히 훌륭하지 않았지만, 그들은 실제로 빠른 히트곡을 개발하고 있다.

레이스의 선발 로테이션은 지난 10경기 동안 실제로 훌륭했다.

13개의 MLB 그룹에서 우승 기록을 가지고 아래 나열된 것을 볼 수 있는데, 그들이 자연적으로 포함되었던 1점 승리의 부분은 아마도 그들 중 각각에 대해 선호되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팀이 실제 경기에서 이기더라도 RL이 당신을 얼마나 이길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다.

강점: 우리는 이것에 대해 온갖 높은 희망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