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논의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하지만 여러분이 그런 식으로 될 가능성이 있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내가 논의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렇게 될 가능성이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나는 모든 학생들과 그들의 성공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이 데이비드 시플러의 “The Working Poor”를 읽도록 제안하고 싶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왜 사람들이 빈곤에 빠지는지에 대한 다양한 상황을 결정했는데, 그것은 고등학교나 대학을 떠나는 것, 바람직하지 않은 임신, 마약과 알코올 남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등학교 졸업생이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압도적인 대다수의 사람들은 우리의 생애 동안 그들의 재정으로 강하게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그 곳에서 보수가 낮은 교육직은 그저 빈번할 뿐이다.

사실 많은 https://ko.wikipedia.org/wiki/9급공무원 장학금이 있다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찾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단지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이해하는 즉시 웹에 있는 것과 같은 가장 훌륭한 장학금의 원천은 웹에 있다.

웹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빠르게 찾을 9급공무원 수 있다.

지역 사회 기업, 대학, 그리고 민간 단체들은 모두 당신의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장학금을 사용한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더 큰 교육을 받기 위해 지금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믿는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발전시킨다: 더 많은 교육비를 현금으로 등록하고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믿고 있다.

내가 어떻게 재정적인 침체에서 대학을 위해 소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까? 대답은 쉬운 미국 연방정부가 대학에 가고 싶어하는 훈련생들에게 수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학교용 무료 현금이 당신을 흥분시키는지 확인해 보라.

이 계획의 돈은 계좌 소유자가 관리하고, 모스트파렌센은 이 기능을 즐기지 않는다. 왜냐하면 교육대학은 아이가 돈을 인출하기 시작하고 비대학 비용으로 사용할 경우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한편,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의료 시설 시스템, 보험 보험 회사 및 제약 회사와 같은 회사에서 일하는 것은 당신이 완전한 시간적 지위를 얻을 때 당신을 대신하여 말할 사람들의 동호회를 개발하는 것을 돕는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인턴쉽과 협력적인 업무 경험을 찾아야 하는 고용주들이다. 아이디어는 자신을 a의 방법에 넣는 것이다. 업무, 이력서가 스택에서 뽑히기를 바라는 것뿐만 아니라

학위를 취득할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요리사, 디자이너, 강사 또는 당신이 꿈꾸던 그 밖의 어떤 것이든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것에 가장 좋은 학교를 찾을 필요가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대학 교육 학위 쪽으로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당신은 아무리 정신이 혼잡해도 당신의 수업 시간에 쉽게 맞출 수 있다.

당신은 미래에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수 있다면, 당신의 자녀 대학 등록금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미 몇 년 전에 저금리로 지출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마음의 평화를 가질 것이고 실제로 유익한 전략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아이들에게 교육을 보장해 주었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아마도 그들이 최고 자리에 들어가지 않았을 것이기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을 수 있고 다양하다. 아마도 그들은 모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을 수도 있고, 아니면 그들이 다 타버렸거나, 단순히 공부하기에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수도 있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이상적인 직업 경로 교육 대학을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불확실하다면, 당신의 시간과 특히 당신의 돈을 잃지 말고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무엇이 만들어지는지 찾아라. 당신은 기뻐할 것이다. 당신은 이해할 것이고 그것을 발견하면 모든 것을 가치있게 만들 것이다.

이는 국가가 담당하는 저위험 금융투자다. 그래서 연방정부가 보장한다는 사실 때문에 투자를 잃을 우려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할 현금이 앞으로 몇 년 후에 등록금 요금을 인상하기 위해 그것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보장될 것이다. 이런 종류의 투자 박람회는 예금증명서와 같은 다른 저위험 투자 기회보다 훨씬 더 잘 될 것이다.

교육 보조금에는 요구 사항 기반 보조금과 가치 기반 보조금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요구 사항 기반 보조금은 저소득층 가정의 경우입니다. 통화 배경이 좋지 않아 대학에 참여할 수 없는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예외적인 효율성을 기반으로 혜택 기반 보조금을 승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학업 또는 스포츠 지원으로 학생들이 이상적인 종류의 보조금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자녀들의 대학 비용이 충족되면, 잘못된 안일함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모든 고급과 요구조건에 따라 그들의 부모에 따라 시작된다.

요구조건과 금전적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