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 이미지를 향상시키는 일차적인 단계는 현재 신체 모양과 유형에 대해 실제로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명확히 하는 것이다.

신체 이미지를 강화 https://ko.wikipedia.org/wiki/마사지 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현재 신체 모양에 대해 정말로 어떻게 생각하는지 명확히 하고 펜과 종이를 가지고 마음을 맑게 하고, 신체를 설명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몇 마디의 단어를 적어두는 것이다. 또한 하루 종일 메모를 하고 신체 이미지를 묘사하는 생각을 적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대해 걱정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체에 대해 부정적이고 중요한 생각을 할 가능성이 있다.

밝은 면은 여러분의 신체에 대한 생각 패턴을 명확히 함으로써 여러분의 신체를 변화시키고 더 건강한 자신의 사진을 만드는 일차적인 단계를 밟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오늘 약간 기분이 안 좋다면, 여러분의 몸에 조언을 구하라. 아마도 여러분도 신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나는 실제로 내 것이 실제 마사지 로 즐겁다는 것을 보았다!그리고 나는 그 동안 멋진 아이디어를 얻는다) 어쩌면 다른 것이 필요할지도 몰라. 내가 아는 건, 네 몸이 너에게 말해줄 거야.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승인에 대한 우려를 많이 다루었다. 오랜 기간 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머릿속에서는 내가 높이 평가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훨씬 더 잘 돌볼 것을 권할 때마다 화가 났다. 그 여자와 내가 머릿속에서 하는 방법을 보지 않을 때, 나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나는 잠재적으로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었다.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릴 준비가 되어 있는 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보고 한 소녀들의 얼굴을 본다.

단순히 아침에 비타민을 두어 개 터뜨려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 싶다면 건강과 건강과 웰빙에 확실히 부합하는 생활방식을 구축해야 한다.

모든 것을 하는 전체적인 방법은 완전히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런 의미에서 그것은 당신이 일상 생활에서 무엇을 수리해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개선해야 하는지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에서 벗어나게 된다.

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물은 독성 물질을 깨끗이 씻어내고 몸을 계속 유지시켜준다. 물 없이도 물은 그냥 지나갈 것이다. 물론 부드러운 음료, 주스, 커피는 여러분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여러분의 세포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달콤한 지방 더미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여러분의 세포에 설탕이 든 지방 대신 물을 채워라. 다른 음료에서

수처리의 이면에 있는 원칙은 양치 전에도 아침 물을 소비하는 것이다. 15리터 상태. 이것은 모든 도취가 몸에서 배출되게 하고, 따라서 지방을 낮추는 데도 필수적이다.

여러분이 상상하듯이,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는 출산 후 꽤 나빠질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가 새로운 유아의 생산에 필요한 많은 영양분을 제공하는 신체 때문이다. 당신의 머리카락과 피부를 원래의 모습으로 회복시키기 위해 시장에 있는 피부 관리 제품과 헤어 샴푸가 있다.

콜라겐을 포함한 피부 관리 제품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케라틴으로 구성된 헤어 케어 아이템을 찾는 것은 여러분의 머리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연적인 빛과 다시 훌륭해 보일 수 있게 해준다. 1980년대와 90년대에는 바디랩이 린넨 시트를 사용하여 바디를 덮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플라스틱과 열 담요에 의해 린넨이 바뀌었다. 바디 커버 치료법의 창설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이점 이후, 바디 커버 서비스는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

7) 체중 운동은 올바르게 수행되면 자연 HGH 또는 인간 발달 호르몬 HGH의 양이 심혈관 지구력, 더 깊은 수면, 더 나은 성적 수행, 더 큰 근육 이득, 더 두꺼운 피부와 실제로 연관되어 있다.

진정한 유사성의 신호인 제스처는 비스듬한 머리로 웃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에게 말하는 동안 누군가가 이 제스처를 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여러분을 진정으로 좋아하고, 여러분과 행복하게 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차: 식사 계획에 필요한 모든 활성 성분을 한 번에 구입해야 비축할 수 있다.

단지 계획된 것만 구입하라. 초콜릿을 사지 않으면 단 것을 갈망할 때 그것을 소비할 수 없을 것이다.

여러분이 스스로 만들어 내는 식단이 여러분이 깨닫는 것보다 더 많은 훈련을 하는 데 영향을 미친다. 여러분이 먹는 음식은 다음 훈련 기간 동안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을 확인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여러분의 몸이 손상된 근육 조직을 얼마나 잘 회복하는지 결정할 수 있다.

얼마나 당신의 몸이 당신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가, 얼마나 잘 자고, 어떤 기분에 남아 있는지,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이 절차는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고, 시간이 좀 걸린다.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유지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