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현금 가스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정시에 출발하기 위해, 항상 당신의 차량이 매일 지켜야 할 요건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고, 심부름을 하고, 현금 가스를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정시에 출발하기 위해, 항상 당신의 차량이 매일 지켜야 할 요건이다.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자동차가 얼마나 오래 머무를지 예상할 수 있는 것은 어떤 정비사들은 그들을 지지한다.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기본과 함께 이상적이라고 생각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들을 바꿀 계획이다.

플랫폼 폭발 변경이나 다른 쉬운 것을 위해 자동차를 전화 상점에 가져가십시오. 그곳에 있는 동안, 당신은 기술자들이 그들의 일에 능숙하고 능숙해 보이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이 주어진 금액을 부과하는지, 또는 당신이 얻기 위해 당신이 알지 못했던 숨겨진 요금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큰 일을 하기 전에 당신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택시부활 그 가게를 좋아하는지 알아낼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오키나와에서는 빌이 웃는 모습을 보기 드문 자동차 부품도 있을 수 있다며 “한 가지 방법은 고객들이 지역 내 정크야드를 찾아가 빌이 일본어를 구사하고 지역 자동차 기술자들과의 연결을 위해 지불해야 할 부품을 발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빌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처리되어야 할 어떤 종류의 자동차 작업과도 관련해서 빌이 주선할 수 있는 지역 자동차 기술자들과의 연결을 포함하고 있다.

고객 지원 또는 고객의 우려가 많은 상을 수상한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지역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이 이 유형의 정보를 제공하는 적절한 출처 온라인 검색을 통해 긍정적인 및 부정적인 커뮤니티 자동차 수리 역학이 어떤 것으로 인식되는지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오늘날 자동차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의 상점 관련 장비를 이용합니다.이 서비스 요금은 트라이 시티 측면에서 시간당 70 달러에서 120 달러입니다. 2년 전 대학 시절처럼 차를 고치기 위해 약 1 달러를 지출할 경우 개인은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합니다.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충성스러운 고객을 얻기 위해 석유 변화를 예로 들면서 특정 서비스에 대해 미미한 금액을 청구한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공급에 대한 돈을 잃기 때문에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고객인 당신은 그들의 극단적인 능력에 의해 결국 승리하게 될 것이고, 만약 당신이 존경하는 곳에서 승리하게 된다면, 또한 당신이 큰 승리를 거둘 것이다.

지인들로부터 최고의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에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가게의 whichj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게 될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마을로 밀지 않아도 될 것이다. 이 문제는 특히 도전적이다. 왜냐하면 많은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계공에게 실패한 연료 펌프를 새로운 OEM과 바꾸라고 지시한다면, 이 문제는 특히 어렵다. 교체, 펌프가 완전히 새것인지 아닌지는 쉬지 않고 진행될 것인가?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교육 없이 잘못 설계된 재건축 안에 넣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부품은 가스 탱크가 설치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작업을 검사하기가 어렵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부동산 정비사의 측면과 관련된 하나의 연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지방이다. 그것은 매뉴얼의 페이지에 얼룩지고 단지 옆으로 비켜서는 것이 아니다. 이런 식으로 많은 책이 망가졌다. 그리스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는 동안, 일반적으로 항상 페이지 전체에 걸쳐 큰 얼룩을 가지고 있다.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내는 것은 또한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는데,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위치를 제거하려고 할 때 프리미엄이 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수리 작업

브레이크의 오일 또는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브레이크가 과열 될 때 금속 택시부활 이 스폿을 발생시킵니다.이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를 통해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전력과 연결됩니다.

6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패드가 잘 유지되면, rrts는 연마, 손상 및 마모를 최소화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더 높은 수리 비용에 대한 정기적인 점검이 중단될 것이다.

자동차 수리부품은 도매로 부품을 구입하면 수리점의 가격에 의존하게 되는데, 새로 구입하거나 재건축하거나 수익이 보통의 마크업인 경우 30~40%로 차이가 날 수 있다.

그렇다, 일부 상점은 쇼핑을 하고 부품을 직접 구입함으로써 저축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만약 그 시설이 제공하는 지역이 실패한다면, 보증이 있는 한, 대부분의 상점들은 당신의 고객에게 제공된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을 이용하여 매장에 제공된 부품이 실패하면 구매자는 다시 모든 노동력을 지불하고 보증 선택을 처리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브레이크 패드가 닳으면, 만약 당신이 d를 한다면, 그것들은 다소 빨리 교체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