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활용과 손쉬운 돈으로 가계가 풀렸고, 현실(게다가 금융위기)은 비용을 폭락시켰다.

금융 활용과 손쉬운 돈의 가계 가치와 현실(금융 위기)은 비용을 절감시켰다. 2010년 이후 부동산 투자가 2010년 이후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쥐어주는 이유. 2010년이 시작되면서 상업과 국내 부문 모두 반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훌륭한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예방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국내 부동산 https://ko.wikipedia.org/wiki/http://www.iblooming.net 에 투자할 것이라면, 당신은 그들의 비용을 훨씬 더 많이 보유할 가능성이 높은 가치나 사무적인 또는 상류층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증가시킬 침체된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싶으십니까?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다양한 것이 풍부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을 따라가지 마라. 일주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래, 수많은 금융가들이 한다.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분명히 수입을 창출하고 있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교육을 항상 구입하고 현실에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전략, 기술, 포인터를 발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많은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계약금을 위해 적절한 현금을 절약하는 방법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없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알 수 있는 기간으로 보존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을 고려하라고 말한다.

그리고 가능한 한 모기지, 제공된 주택에 대해 발견하고 구매의 세부사항을 준비하라. 바로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은 2-4개의 아파트를 구입하고 그 단위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자금을 점유할 수 있다(저금리,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예금).

PS는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가 아니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에게 전화하지 마라.

• 퀵 사이드노트 투 비너 인베스터스: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만약 그들이 우리와 거래할 수 있고 기꺼이 거래할 수 있다면, 그들은 단지 리드일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당신의 기술을 다루기 위해 모든 전화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고치는 전략. 당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금융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현금을 부동산에 내려놓고 싶어 한다.

마찬가지로 PMI(개인 주택담보대출보험)를 막기 위해 최소 20%를 낮추려고 시도한다.

• 주저하지 말고 리드를 잃어라. 우리와 함께 조직할 수 있고 준비된 리더라면, 리더가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판매자와 대화하는 당신의 기술을 다루기 위해 마지막 전화를 다 받고 싶다면, 완벽하게 문제없다.

이 모든 저렴한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이러한 제품들 중 많은 것들이 일반적으로 정말로 중요한 자료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비록 그들이 온라인 포럼을 온라 http://www.iblooming.net 인으로 투자하는 부동산을 샅샅이 뒤지거나, 당신의 자유 마을 도서관에 가는 것만으로 약간의 시간만으로 그것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의 모든 일반적인 허튼소리나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그들은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순히 수익으로 가는 길을 바꾸지 않는다. 그들은 수동적인 소득의 진짜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구축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으로 바꾼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로 삼을 수 있는 기술이다.

1975년 미국에서 집값의 중간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2005년 평균 집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평균 집값은 7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한다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커미션에 대해 금융가들에게 의존하는 많은 대표들이 있다.

투자를 이해하는 대표들에게 정말 달콤한 제안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발견하는 것을 돕는 위치에 남아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데려오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작은 금융 투자 결정을 내리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큰 수익으로 변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올바른 선택을 하라. 미래에 당신에게 진정한 배당금을 줄 진정한 금융 투자로 돈을 벌기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