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1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28-24) – 자이언츠는 충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야구중계 돌 거주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올스타 포수 버스터 포시를 잃었습니다. 특히 파블로 산도발이 출전하지 않은 상황에서 야구중계 자이언츠는 확실히 리그에서 허리 공격 팀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격수를 이끄는 선수는 프레디 산체스 이며, 302 타율로 샌프란시스코에서의 투구는 그들을 물 위에 두게 했다. 4위 평균자책점과 질은 자이언츠의 최고 투수가 된다 – 팀 린스컴은 5승과 322개의 자책점과 함께 잘 알려져 있다.

워싱턴 내셔널스 27개(22-30) – Tv 히스토리 내셔널스는 워싱턴이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해의 자유낙하 기간 중 한창이었다. 현재 내셔널리그 동부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타율227로 샌디에이고보다 더 좋은 것으로, 야구 워싱턴의 큰 자유계약선수(FA)인 제이슨 워스가 팀을 이끌고 있다.

타율 255에 불과한 8개의 홈런을 포함,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 좋은 출발로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말린 부부는 두 조직을 둘러싼 언론의 결과로 약자였다. 말린 부부에 대한 스포츠라인, ESPN, mlb에서 얼마나 많은 강자 이야기를 읽으십니까? 놀라운 브레이브스들 사이에서 혈통의 불가침이 반드시 10년을 더 받는 것은 아니지만, 작년까지도 젊은 팀과 모든 것이 브레이브스보다 한 경기 뒤처졌다는 사실에 대해 어떻게 읽으십니까?

강점: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에 대한 모든 형태의 높은 희망을 발견할 것이라는 우려에도 불구하고, 이 팀이 여러분이 성공할 것이라는 진정한 믿음은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고, 이제 이 무리들에 추가된 것은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인데, 지난 몇 년 동안 두 버전 모두 놀라운 시즌을 보냈기 때문이다. 물론, 이것들은 정말로 레이더에 잡히지 않은 더 많은 움직임이 될 것이다. 비수기 코스지만, 그들은 As가 더 많은 경기를 늦게 끝내는데 도움이 될 큰 움직임이다.

가장 충격적인 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숫자가 있는지, 혹은 자이언츠가 승리하는 것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인지 긍정적이다!하지만 여러분이 볼 수 있듯이, 여러분의 강국 팀들 조차도 3박에 한 번 2점 정도밖에 이기지 못한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로 인해 카디널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발로 출전했다.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로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는 340타를 쳐 브루어스를 강타했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2008년 이번 휴가 시즌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에 10만 표 뒤진 채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능력이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경계하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부족하다.

탬파베이 레이스(96-66, 2010년 1위 AL 이스트): 레이스는 지난 3시즌과 관련된 2부 리그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실제 첫 번째 시즌은 올해 반복 공연을 기대하지 않는다. 소유권이 급여를 삭감함에 따라 이 팀은 취임식 해를 마감하여 제이슨 바틀렛, 맷 가르자, 카를로스 페나, 칼 크로포드, 그리고 기본적으로 당신의 불펜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출발을 야기할 수 있다.

탬파베이를 통한 재능에 관한 것은 여전히 있고, 조 매든 감독은 틀림없이 치킨푸를 치킨 샐러드로 만드는 데 있어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지만, 이 일은 너무 힘든 12개월이다.

야구, 농구, 기타 스포츠 내기에서나 누구나 좋아하는 것을 내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좋아하는 팀이 개인을 이기기 위해 매우 계획적으로 이겨야 한다는 것은 기억하기 쉽다. 좋아하는 팀이 우승할 확률과 58%에 대해 가지고 있는 금액과 그 기회를 비교해야 하지만 또한 내가 자주 사용하는 팁 중 하나는 야구 도박을 할 때마다 이겨서 괜찮은 언더독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작은 애호가들을 골라서 돈을 잃을 수 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열심히 관리하는 것이다. 확실한 불이 지배하고 있을 때 엄청난 양의 돈을 걸 수 있다는 것을 느낄 때 엄청난 양의 돈을 걸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유혹적일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가장 중요한 장기적인 전략은 아니다. 가장 중요한 원칙은 당신이 베팅을 위해 정해진 금액이나 현금의 일부만을 따로 떼어낼 수 있는 것보다 더 베팅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후에 성공적이거나 성공적이지 못한 징계와 인내는 두 가지다. 스포츠 베팅 픽과 일관된 ROI를 생성하기 위한 우수한 품질

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는 뜨거운 열기를 보이며 내셔널리그 2위로 올라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