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대부분의 부모들은 자녀의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파낸다.

A)대부분의 부모들은 자녀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파는데 이기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저축은 은퇴 계획에 좋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에 저축을 쓴다면,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해 돈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때때로, 부모들은 보통 충분한 저축이 없기 때문에 은퇴를 연기해야 한다.

대학 다닐 때 그게 내 문제였어. 내가 희생당하고 싶은 날, 나는 그렇게 했어. 하지만 내가 한 번도 하지 않은 모든 것을 주고 싶지 않았던 날, 그 결과, 나의 고등학교 4년은 성취도 아래에서의 교훈이었고, 나는 18개의 GPA가 당신이 많은 학교에서 받아들일 수 없게 하는 것을 거의 배우지 못했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 대학 혜택, 훈련, 세계, 좋은 혜택, 은퇴 재정을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지식 있는 학위를 얻는 저렴한 길이 될 수 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승무원학원 재 판사가 된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옹호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내 친척은 의대에 진학했고, 그의 4년 의무를 다했다. 그 둘 중 어느 한 명도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동료 급우들은 수만 달러와 수십만 달러의 부채 평가로 학교를 마쳤다. 모든 군사 점령은 전장 복무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군대는 많은 전문가들이 필요하다.

포트폴리오 리스크가 어떻게 확립되는지에 대한 결정과 함께 수익률에 가까운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환상적으로 증가시키십시오.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보다 보수적인 접근방식에 매우 공격적일 수 있으며, 이는 자금 시장 펀드에 더 적합할 수 있다.

유연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대체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그 계획이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이 있다.

D)자녀들의 대학비용이 충족되면, 그들에게 잘못된 안정감을 준다면, 그들은 당신의 부모님에게 그들의 모든 필수품과 재미에 따라 시작된다.

당신이 계산한 것은 매우 교육적인 것이라고 가정해 보자. 당신은 단지 당신의 자녀 교육을 위해 전액을 따로 보관하고 있는가? 100달러면 편안한 분위기에 마음을 놓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딘가에 숨겨둔 모든 금액을 유지하지 않는다. 당신의 젊은이가 대학을 구입할 때가 되면, 당신은 우리에게 충분한 양을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다.

부모로서, 더 강력하고 건강한 당신의 아이가 행복할 수 있다.

즉,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직업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갖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아이들을 미래에 모든 주요한 것을 만들 가능성이 있다.

당신의 아이를 최고의 대학으로 보낼 재정 자원이 엄청난 욕망으로 변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계획으로 달성될 수 있다.

포트폴리오 리스크가 어떻게 결연한지에 대한 결정과 함께 수익률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보다 보수적인 접근방식에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나는 당신이 as와 bs에 대해 두어 개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철저히 확신한다.

bs. 이것은 대학 지원에서 특히 사실이다. 당신은 좋은 학위 없이 가격을 지불한다.

수년에 걸쳐, 여러분은 그들이 논쟁에서 지킬 수 있는 많은 연구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러나 실제 결정은 실제로 수명에 절대적으로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당신은 요인 요인들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내야 한다.

가난해지는 것은 결과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와 대통령 후보인 릭 페리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위에 올라섰다. 그는 서부 텍사스의 한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가 대학에 들어갈 때까지 그의 어머니가 옷을 꿰매게 했다.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왔을 때, 많은 다른 사람들이 너무 많이 가지고 있는 것처럼 그 위에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유연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 변경,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 또는 수혜자 변경을 발견합니다. 옵션 교육 대학이 많으므로 해당 계획은 어린이와 어린이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모든 민간 연방정부가 영향을 받아 제공되며, 모든 사람이 FAFSA 활용도를 제출하여 신청한다.

다른 비연방 보조금에는 보조금에 대한 행정적 접촉을 실행하는 것이 포함된다. 아마도 그에게 직접 연락하여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과정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그렇다, 반 시간 승무원학원 이내에 등록되지 않은 교육 보조금을 받을 수 있지만, 단순히 연방 펠 그랜트와 FSEOG를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개인만큼 많은 것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