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중인 모든 비즈니스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음

면접을 보는 어떤 사업이든 배울 수 있는 많은 것을 배워라. 그것은 일반적으로 잠재적인 관리자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지원자 내에서 90%가 아니라 즉시 당신을 설정할 수 있다.

이 투자의 소득은 다른 투자 전략과는 크게 다르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노력으로 더 많은 돈을 https://ko.wikipedia.org/wiki/온라인테솔 벌고 싶다면, 당신은 채권이나 선물과 같은 선택을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대학 예산을 우호적으로 조직하고 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바로 그 목적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저축 계획이 있다.

당신은 자금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 예외의 수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자금에 대한 어떠한 권리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계좌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인출할 때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할리를 사는 것을 더 좋아하고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나라를 듣는 것을 더 잘 결정하는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일어났을 때 당신은 여전히 수 있는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다른 아이에게 통관 교육 대학을 다니면서 실제로 자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당신 자신의 문제를 제기한다.

두 번째 진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지원은 비디오 게임이다.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규칙이 있다.

만약 당신이 지침과 모든 것을 유리하게 배운다면, 당신은 스포츠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나 사람은 규칙이나 게임을 하는 이유가 아니다. 그리고 때때로 개인은 지배하지 않을 수도 있고, 때때로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걸어갈 수도 있지만, 종종 그렇지는 않다.

피할 수 없는 사실은 교육이 한 사람이 어떤 돈을 벌지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그 숫자는 사실을 잘못 전달하지 않는다. 대학 졸업자는 평생 동안 비대학 학생보다 평균 100만 달러를 더 굽는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하는 것을 선호하겠는가?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쉬운 선택이다

동료 학위와 학사 학위 사이의 중간 소득 차이는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차트에 따라 10년 동안, 그리고 어떤 봉급 인상도 할인하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거의 14만 1천 달러의 차이인 398,840달러를 버는 동료 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유사하게,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 동안 661,44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보다 121,680달러 대학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하라. 많은 장학금이 있고 어떤 종류의 장학금도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것에 대해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누구나 인터넷을 검색하면 모든 종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면접을 보고 있는 서비스 수리점에 대해 최대한 알아보십시오. 그것은 일반적으로 잠재적인 사업 고용주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지원자들로부터 90%가 아니라 즉시 당신을 설정할 것이다.

교육대학의 어머니로서, 여러 출처로부터 중등교육 후 자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어야 한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거의, 여러분에게 주어진 무료 돈은, 모이는 것이 보조금의 주요 원천 중 하나는 정부일 수도 있다.

두 번째 전략은 아들이나 딸의 삶에 앞서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진적으로 보수적인 설명에 도달하는 것이다. 이것은 은퇴를 궁금해하는 동안 사용되는 것과 같은 전략으로 기능할 것이다. 젊은이가 학교에 가기 전에 매년 25-50%의 손실을 입는다. 저는 재정 고문이나 대학 저금에 다니는 전문적인 아이를 이용해서 아들이나 딸의 삶에 관한 한 정말 투자 전략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대학 자금 조달에 대한 적절한 접근은 몇 가지 단계를 포함한다.

이것들은 한 푼도 쓰지 않고 사냥하는 것에서부터 사학생 신용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돈이 아마도 여러 출처에서 올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니 각 단계를 이해하고 추구하는데 시간을 보내자. 자세히 살펴보자.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이 어떤 종류의 가치 있는 영역이라도 뛰어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 그리고 유사한 과정과 같은 당신의 세계적인 지식을 증가시킬 온라인테솔 수 있는 과정을 수강하라. 당신은 원만한 사람이 되고 문화가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일하고 싶다. 그래서 당신은 또한 교육받은 사람들과의 대화를 차단할 수 있다.

당신이 경쟁할 다른 많은 취업 후보자들

커뮤니티 칼리지의 중간 대학 등록금은 약 2,700달러(그래서 2년 동안 약 5,400달러)이다. 연간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의 직업을 만드는 것에 항상 나쁜 투자는 아니다. 만약 당신이 잠재적으로 최고의 학교 학위로 그 정도의 돈을 벌 수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