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손에 넣을 수 있는데, 전통적인 20%인 2만 달러를 내려놓는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 지역의 주택을 10만 달러에 손에 넣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수준 높은 현금 흐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https://ko.wikipedia.org/wiki/http://www.housezip.kr 등을 보장하기 위해,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한 개인이 다른 비용에 흡수되는 것을 가정한다.

10년 이상.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설명하기가 그리 간단하지 않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정확한 무력감을 소멸시키는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를 느끼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사용하는 것을 알고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이 종종 사업인 부동산은 추가적인 인민 사업이다. 이 말은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하는 서비스 직원뿐만 아니라 세입자도 사람들이라는 것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을 야기한다면, 부동산 투자는 우리 세입자들이 임대료를 내지 못할 것이다. 그에 따라 개인 재산 관리 담당자는 수리를 위해 시장이나 시장 위에 가격을 책정하고, 부동산을 실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제대로 홍보하지 못함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두 명의 사람들)을 마케팅할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는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다).

은퇴 생활을 즐기는 것은 관련 시간에 개인이 은퇴와 관련된 가장 유익한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할 것이다.

현재 경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밀어낸다. 사실, 최근까지 부동산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양이 정말 크게 감소하고 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회원 수가 214% 감소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산업에 뛰어들고 있는지 아는 방법

부동산은 노력에 따라 장기 비액화 자산과 그 가치 화합물로 관찰되어야 한다.

이 기간은 보통 향미라고 할 뿐만 아니라 5-10이다. 만약 부동산 현금 흐름 소유자가 당신이 좋은 시장 내에서 최적의 이익을 위해 팔기 위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다면, 대신에 나쁜 시장 내에서 가치를 제공하고 잃을 수밖에 없다.

10년 후의 성과를 얻기 위해 투자한 2만 달러의 자기 돈이 있었다. 주식 투자는 51,875달러로 성장했고, 시장 위치는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달러로 성장했다. 수익성의 주요성은 큰 차이가 없었다. 시장 사업이 다른 수준으로 마케팅되는 것이 아니라면 어떤 사업도 실패할 것이다. 예를 들어, 직접 메일을 사용하여 내 회사를 마케팅하는 것은 친절하다.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내가 응답을 받기 시작한 후에,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내 자신을 네트워킹하고,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해서 그것을 배우고, 그것이 내 웹사이트에 보상을 만들어 낼 때까지 연마했다. 그리고 나는 다른 형태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작은 사업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 다음 단계를 방문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아마도 플립만큼 섹시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귀중할 뿐이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좋고, 당신의 미래를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결코 취약하게 만들지 않기 위해서, 그렇지 않다.

18가족의 시간을 더 가져라 사업을 조직화할 때, 얼마 지나지 않아 더 많은 성과를 얻게 되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하게 된다. 즉, 가족에게 헌신할 수 있는 추가적이고 자유가 있고, 당신이 절대적으로 소중히 여기는 일을 하게 된다.

일단 산업 투자에 들어가면, 합리적인 식사는 미래에 그것을 예약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시장을 위아래로 만들든 상관없이, 당신은 결국 시장이 침체되어 있을 때 거의 일어날 수 있는 폭풍을 기꺼이 견뎌낼 수 있지만, 포기하고 수건을 던지는 것이 더 좋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작은 투자 결정을 생각해내고 그것이 어떻게 엄청난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이 찾고 있는 해결책을 만들고 당신의 가족들은 미래의 진정한 투자로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부동산을 살 생각을 하기 전에, 좋은 거래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 나와 정말로 좋은 돈을 벌고 싶고, 또한 매일 시장 기능을 확인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한다.

http://www.housezip.kr 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일부에서 계속 따라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