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큰 숫자가 뭐죠? 이미 아웃소스가 아주 빨리 디자인 산업이 더러워진 것 같은데.

그래서 큰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미 아웃소싱을 한 것이 매우 빠르게 디자인 산업이 더러워진 것 같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만의 책 보관을 하는가? 구매자들을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캐비닛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USB 포트를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정말로 당신은 이미 당신이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것을 당신의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실제로 시도하지 않도록 허락하기 위해 누군가를 고용했다는 것이다. 특히 새로운 사업을 가져올 수 있다면?!

이는 고객의 미소와 비즈니스 격려를 통해 기대되는 ROI를 측정함으로써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서 젊고 비교적 새로운 기업에게, 나의 기회는 그것이 정확히 적절한 장소에 가볍고 휴대용 적절한 초점과 경제적 기대의 정책을 시작했다고 확신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설명해 봅시다.

제가 여러분께 이야기한 이유는 시간 압박이 사람이 FAST를 하는 데에 확실히 가해질 것이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함께 홍보하는 것은 보통 통제 불능의 것들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착하게 굴고 소비자들을 화나게 하지 말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당신이 지시하고 싶은 최고의 사람들에게 거부당하면서 당신은 위로 올라갈 것이다. 사람이 만들어 내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모든 사람을 물리치도록 하라.

이것은 위의 1번 팁에서 계획의 일부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도에 효과적이어야 할 필수 요소다. 예를 들어,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기적으로 할 경우 그것은 이제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좋은 비용 절감 전문 홍보 회사는 4주마다 1만 달러 또는 그 이상의 비용을 쉽게 지불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좋은 홍보를 위해 돈을 지불하기 위해 그것을 소유하지 않는다.

끝모든 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영역에 진입할 수 있다고 확실히 말하고 당신의 페이지에 고객이 들어가자마자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그들의 팔로워들에게 알릴 수 있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진정한 노력은 그것을 하는 것과 같지 않다. 이것은 여러분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훈련 프로그램과 동일하다; 항상 독특하다; 그리고 여러분의 브랜드를 분리시켜라,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여러분이 페이스북에 여러분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만들도록 하라. 누군가에게 합리적인 것을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서비스를 클릭하려면 여기 있는 모든 것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일단 이 킬러 콘텐츠를 써야 한다면, 당신은 트위터 마케팅을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이 잠재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콘텐츠의 가격은 24시간 동안 몇 시간 밖에 되지 않는다. 그것은 개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당신을 많이 구했고 전국적인 노출을 얻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모든 소셜 사이트에 다른 사이트와 연결될 수 있는 사용자를 늘릴 수 있다.

각 웹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 속성과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회사 브랜드는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웹사이트 회사에 묶어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채무자에 도달할 수 있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열광할 수 있고 단지 당신의 기회 링크를 마케팅이 아닌, 그들의 집 문을 방문하려는 강압적인 판매원이 더 많은 사람들을 창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광고와 마케팅 마케팅은 단지 인터넷에 새로 온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에 불과하다. 그리고 그들에게 그 외에 무엇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으로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라. 조물주

광고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는 이상적이다. 실제 대부분의 전략을 사용하는 매우 좋은 전략은 Paid나 Pay per Part와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다. 또한 연결을 얻는 하나의 방법이다. 땀도 없고 걱정도 없다. 트래픽이 흐르게 하고, 소셜 미디어가 온라인 대출 신청을 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우리가 읽고 있는 어떤 기사나 게시물도 지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우리에게 본질적인 학습 경험과 좋은 토론의 주요 원천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사람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심지어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 있다.

그것을 소유하면, 우리는 우리 모두가 읽고 있는 기사나 게시물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모든 웹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링크를 버리는 것.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광고하기 위해 하고 있는 어떤 것이 당신의 고객에게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마케팅은 당신의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누군가가 행동을 시도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그래서 B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