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는 항상 내 통계를 잘 지켜봤지만, 요즘 구글의 결과는 더 이상 구글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기 위해 일을 중단했다.

이제 나는 항상 통계를 잘 지켜봤지만, 요즘 구글에서 나온 결과, 구글에서 나온 결과들, 구글 이미지에서도 나온 것이다. 그리고 내가 구글에서 텍스트 검색을 위해 탱크를 쳤음에도 불구하고, 나의 오래된 통계 묶음이 차이를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나에게 알려지지 않은, 나의 포스터는 여전히 구글 이미지에서 매우 잘 순위를 매겼지만, 나는 구글 분석 통계를 연구함으로써 이것을 발견했을 뿐이다. 최근에야 가입한 서비스인데, 고객들이 내가 브라우즈 엔진과 SEO 이벤트에 뒤처지지 않기를 기대해서.

그렇다면 텍스트가 그렇게 중 https://ko.wikipedia.org/wiki/구글 백링크 요하다면 왜 이것을 우선순위의 맨 아래에 두겠는가? 훌륭한 SEO 컨설턴트는 당신의 웹사이트와 관련된 자료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어떻게 말하는가에 대한 경험도 있다.

때때로, SEO 전문가는 이 일을 전문가 작가에게 아웃소싱할 것이다. 이것은 완전히 이치에 맞는다. 왜냐하면 이것이 어떤 웹사이트에서든 가장 필수적인 요소이기 때문이다.

키워드 위치 지정 가능한 한 웹 사이트에 선택한 키워드를 포함시키고자 하는 키워드 위치 재료는 모든 페이지에 대해 2% 이상의 키워드 밀도 수준을 설정하도록 시도하십시오. 즉, 텍스트 100단어마다 키워드에 대한 최소 2개의 토론을 시도하십시오. 또한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 가능한 한 웹 페이지 META 태그에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키워드가 포함된 ALT 태그를 포함하십시오. 페이지 제목에는 키워드도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고객으로부터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 묻는 전화와 이메일을 자주 받는다. 왜 순위가 떨어졌는지에 대해 설명하고 일반적으로 끈기를 요청하는 것은 이런 종류의 변화가 종종 일어나기 때문이다. 한 고객은 바로 그렇게 했고, 일단 그의 순위가 주요 위치로 다시 튀어나오자 그는 간단히 나에게 “안녕, 네 말이 맞았어!”라고 이메일을 보냈다.

SEO 회사들은 통지된 고객을 소중히 여긴다. 제한사항 확인 기사에 최신 정보를 선택하라. 그러나 SEO 전문가를 고용하지 말고, 그 후 SEO 전문가임을 알려준다. 예를 들어, SEO 회사가 측정에서 모든 것을 사용하지 않은 것을 비난하지 않을 때, 점진적인 수정이 가장 좋다.

글쎄, 너무 환멸을 느끼지 마. 단순히 디트카스 코치 철학의 두 번째 부분을 목표로 하지 마. 그래, 단기적으로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을 그만뒀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렇게 많은 것을 당신에게 전달하지 않도록 해. 하지만 당신은 가능한 한 인터넷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최소한 아직까지는 안 될 일을 찾아 손을 위로 올리고 분류로 향하지 마!왜냐하면, 마이크가 최고니까! 서에서도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아!

재최적화나 추가 컨설팅에 대한 추가 요금이 있는가? 정말 필수적인가? 어떤 정비가 제공되나요? 그렇지 않다면 추가 비용은 얼마인가요? 유지보수가 계획으로 구성되지 않았을 때 최적화를 유지하기 위해 부풀려진 금액을 청구할 개인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이 염두에 두어야 할 계획으로 구성되어 있지 않을 때, 이것은 SEO와 관련된 가장 큰 관심사일 수 있다.

나는 실제로 이 산업에서 꽤 오랫동안 운영해왔고 그 대답은 결코 명확하지 않다. 당신은 너무 저렴한 회사에 가고 싶지 않다. 그들이 결과를 낼 수 있을까? 웹 사이트에 실제로 제공하는 것은 무엇인가?

내가 의심했던 것은 사이트를 플래시로 선도하면서 모든 페이지에는 같은 제목과 설명 태그가 있고 그의 청중들이 구글 검색 박스 뉴비서 교육에 정말로 입력하고 있을 수 있는 키워드 문구와는 확실히 연결되지 않은 사이트를 보았을 때였다.

제가 제게 오신 분들께 말씀드리는 것은, 귀하의 연구를 하십시오. 회사가 이전 고객들에게 실제로 제공한 것을 살펴보십시오. 비용은 얼마이며 비용은 무엇으로 구성되었는지 살펴보십시오. 어떻게 발견하셨나요? 전화로 연락할 수 있나요? 아니면 전화로 연락하셨나요? 그들의 순위를 살펴보자. 그들이 당신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가? 그들은 위대한 사람들 중 한 명인가? 그들이 일을 끝내는 것을 믿을 수 있는가? 그들이 말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치에 맞는지 알아내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걱정을 하라.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용어로 그것을 넣고 화려한 컴퓨터 대화에서 멀리하도록 요청하라. 그리고 결코 최후는 아니지만, 한 개 이상의 회사에 가라.

어떤 진정한 SEO도 애초에 그런 종류의 보증을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그 보증을 이행할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이제 그들은 당신을 덜 인기 있는 특정한 키워드로 온라인 검색 엔진의 정상에 오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찾지 않는 키워드의 1차 순위를 매기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웹사이트의 순위가 높을수록 링크 요청 이메일이 더 많이 나온다. 웹의 법칙을 구글 백링크 통해 이 이메일의 90%를 삭제할 수 있다고 말함으로써 오랜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게 해 준다. 90%의 시간 동안 그들은 웹사이트에서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