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이 희망은 작은 인식과 함께 도달했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인식과 함께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어떤 것이 살 수 있는 땅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손에 넣는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에서 1단계지만, 그것에 수반되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는 사람을 젖게 하는 환상적인 방법.

네, 진짜 소유물에 돈이 필요하죠 하지만 OPM, 옛날에는 OPM, 다른 사람들의 돈이라는 약자를 쓰세요. 당신이 찾는 것은 열정과 아이디어 입니다. 당신은 어디서든 돈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이 흥분하고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은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위해 의도한 돈을 기꺼이 제공할 것이다. 꿈 현실

3단계 – 일관성 있고 끈질기게 행동하라: 부동산은 정말로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다. 부동산은 은행을 부수고 또한 당신의 주머니를 빨리 채우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하고 그것을 고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이나 경험을 지연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marthausk.co.kr 키기 위해 계속 가지고 있는 진정한 쇼 장소를 관찰해야 한다.

일단 당신이 가장 잘 투자하는 유형이나 유형에 걸쳐 결정된 경험이 있으면, 당신은 개인화된 부동산 투자 수업을 설계하기 시작한다.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프로그램들을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라.

첫째, 부동산의 가격 하락이 큰데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에 비해 집값 하락이 예상됩니다. 나쁜 모양을 하고 있다는 큰 지표 둘째, 전폐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올해 39%로 증가했습니다. 비록 전폐된 부동산이 구매자보다 선호되기는하지만, 실제로는 낮은 비용으로 인해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금융 평판 이것은 대부분의 압류된 주택담보대출자들이 가계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동전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를 구입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실제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금융 상황을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우리들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이용하기 위해 기회를 이용한다는 것이다. 단지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거래가 제로가 되는 것을 바로 막을 수 있다!

이 기술은 임대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들어오는 경우다. 이것은 현금 흐름 시스템의 가장 큰 것이다. 이것은 한 부동산을 통제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도록 한다.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이런 종류의 비용은 비상 수리를 포함하지 않을 것이고, 그 장소를 더 이상 날짜를 끌어올릴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부동산 투자의 영역으로 사랑스럽게 나가면,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의 다음 열쇠다. 당신이 구매 과정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평판이 좋은 에이전트를 찾거나, 당신을 임대할 좋은 부동산을 발견하는 에이전트를 찾아라. 임대를 집중하는 중개인은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멋진 장소를 가진 부동산에 대한 자본 퀘스트를 가지고 있지 않고 실제로 매우 좋은 것들과 많은 협상을 할 수 있다.

Step #2 – 쇼핑은 당신의 결정을 결정한다.

시장: 모든 주식시장에 만물이 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실제 행성 압류 주식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사업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외면하라.

당신은 현금으로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재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성장했다. 수익성 측면에서 큰 차이가 없었다.

철분이 뜨거워지면 발을 적시는 것 같고, 추워지면, 그들은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과 함께 여러분 자신의 것을 창조하는 것을 구제하고 싶어할 것이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여전히 수익성이 있는 것을 할 수 있다.

가솔린 사람들은 보통 살 곳을 찾고 있다.

무결성 당신은 원칙에 충실하라. 왜냐하면 부동산에 있어서 무결성이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http://smarthausk.co.kr , 투자자, 거주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멘토가 당신에게 가장 큰 가르침을 줄 수 있는 멘토가 있다면,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 투자 과정을 통해 조금씩 당신을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으로부터 배우고, 추가로 당신이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네트워크. 성공한 부동산 투자자 내 파트너와 나는 그들이 멘토들이 그들의 성공과 관련된 빚을 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그들의 가장 훌륭한 멘토들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나에게 가르치고 있다.

매일 새로운 것을 하고 나를 밀어붙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