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당신의 가정에서는 현실적이 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따라서 당신의 가정 https://www.thefreedictionary.com/kuis 속에서 현실적이 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은 당신이 스마트하게 수행하는 곳에서 당신에게 전화를 걸 수 있는 MLM 리드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당신은 상당한 보상을 받을 것이다. 이 신병들은 당신이 한번 당신이 오래 동안 엄청난 수입을 올릴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또는 회사가 사업을 하고 있는 당신의 남은 인 kuis 생을 찾는데 시간과 정력과 인내를 들인 것에 대해.오늘날, 당신은 미국 달러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깨달아야 한다.

그것은 가치가 떨어지고 있다.

역사는 반복한다.

금과 은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왔고 수천년동안 항상 추구되어 왔고 오늘날까지 가치있는 것으로 남아있다.

Unilevel – Unilevel은 보상 계획을 이해하기 가장 쉬운 단계 중 하나이며, 일정한 폭의 레벨은 다단계 마케팅 분야에서 교육을 덜 받은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계획이다.납은 몇 살이지? 지난 48일 동안 관심을 보인 잠재 고객에게 연락을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지난 48시간 동안 연락을 하시겠습니까? 철이 뜨거울 때 타격할 수 있다는 것은, 그들이 말하는 바와 같이, 신선한 네트워크 마케팅 리드의 큰 장점이다.이제, 당신은 정확히 동시에 가족을 돌보고 집에서 일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합법적인 일을 찾는 것이고 돈을 벌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 사용자라면, 당신은 아마도 인터넷 마케팅 제휴 마케팅이나 아마도 마케팅에 익숙할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이 돈을 벌 수 있게 해준다. 자기 집에서 편하게 지내도당신이 구식이 운영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라 95-97%가 상기한 구 학교 광고 절차의 사용을 무시한 것을 기억하라 당신과 당신이 현대 마케팅 깔때기에 연결해야 하는 사람들을 기억하라당신은 리더쉽 보너스와 월급을 받을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의 그룹 성과에 따라 계산된다. 이것들은 현금 보상의 형태로 제공될 뿐만 아니라 당신의 그룹을 돕기 위한 사업적 인센티브도 있다.

Shaklee가 잘 알려진 집정비 제품은 무균제품이다. 또한 당신의 가족들에게 건강을 제공하고 집을 청소하기 위한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건강한 땅과 가족 중에서 선택할 필요가 없는 이 제품을 정말로 홍보한다.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매우 긍정적이지만 내가 본 증언에서 부족할 수도 있다.

t Get Clean은 환상적인 제품이다.집에서 일한다고 해서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것이라면, 당신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고 당신이 주택 사업에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상당한 돈을 투자해야 한다.

당신이 관심 있는 가정 사업을 결정하도록 확실히 하라. 넌 열정이 필요해세미나의 길이는 하루의 4분의 1에서 3일(높은 쪽)까지 다양하며 세미나의 리더들은 각 세션에 수년간의 지식, 기술 및 전문 지식을 축적한다.

Stairstep- 어떤 식으로든 MLM 업계에서 가장 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지급 계획이 MLM 사업에서 더 큰 이윤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형태인 이 양식은 기본이다. 당신이 당신의 계단에 올라설 기회를 주는 레벨에 도달하면, 당신은 당신의 계단에 해당하는 것들을 가져 올 수 있다.

당신에게 빚진 것이 있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도망친 것에 대한 보상으로서 누군가 당신의 사슬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나의 목표는 두 번 접은 것이었다. 나는 회의가 무엇인지를 분명하게 정의하고 싶었다. 그 단어가 남용된 결과로 사람들은 그것을 들을 때 방어적이다. 나는 그것을 중단했다.당신이 당신의 운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당신이 직접 판매 회사들, MLM(다단계 마케팅) 회사들 그리고 당신이 약간의 현금 투자, 약간의 시간 투자를 내려놓고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다른 분야들로 돌아가기를 추천한다.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제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제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가장 수익성 있는 방법은 자신의 제품을 갖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 사업을 소유한다면 당신은 제휴를 찾고 싶을 것이다.e) 제품을 마케팅하고 판매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계열사가 많을수록 성공 가능성이 높아진다.또한 필요에 따라 재고 보유를 원하는지 아니면 주문을 원하는지 고려하고자 할 것이다. 옵션을 제공하는 콩초 사업 기회 회사를 찾아 보십시오. 재고 보유를 고려할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선택권이 없다면, 당신은 공간이 많은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