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 중 몇몇은 우리가 사는 모든 것을 맞춤화하기를 좋아한다.

우리 중 몇몇은 우리가 구입하는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하기를 좋아한다 간단히 말하면, 우리는 표준 선택이 있는 제품을 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약관을 준비하기를 원한다면 온라인 검색을 하고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찾길 원한다.

지금, 이것은 보이는 것처럼 동쪽에 있지 않다. 온라인 거래와 그것들 중 하나를 선택하는 회사는 수백만개가 있다.

이런 이유로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찾으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당신은 컴퓨터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습니까? – 나는 컴퓨터 시스템이 계속 켜져 있는 곳에서 작동한다.

그들은 심지어 주말에도 끄지 않는다. 개인 재정에 대한 약간의 연구 결과, 컴퓨터 시스템이 하루 종일 14와트의 소형 형광등보다 시간당 많은 전력을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질 것이다. 나의 업무는 레이저이다.한 달 동안 수력 발전소는 700달러였다. 그들은 주말과 밤에 컴퓨터 시스템을 꺼서 그들의 비용을 최소 27%까지 줄일 수 있다.

현금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다고 말하세요. 당신은 그것이 결코 효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fx마진거래 과가 없을 거라고 생각하나요? 끝까지 해내기가 두려우신가요? 당신은 현금을 잃어버리는 것이 두려운가요? 아니면 모든 달러가 투자로 쓰인다고 보십니까?개인 금융 예산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 자원을 훨씬 더 잘 이해하도록 도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현실이라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황이 경제적으로 어떤 상황인지 알아내지 못한다면, 계획은 정말 어려워지게 된다.이 이해는 재정 계획의 가장 첫 단계이다.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 목표를 어디서 구성하느냐에서 오는 것이다.작은 포인터들이 그것을 가능하게 한다.

상황에, 당신의 재정적인 목표가 무엇인가를 위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왜 이 모든 것에 신경을 쓰죠? 일단 그것이 확실해지면, 개인 금융은 결국 개인 금융이 되고 이상적인 방법에 대한 자금 조달을 안내한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말하는 현재의 재정적인 상황을 장담할 수 있어요, 나는 단지 내가 복권을 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에요! 우리 모두는 아니지만 통계와 개인 금융 현실은 로또에 당첨된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첨되기 전에 파산하고 더 가난해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부, 부, 인기를 찾는 많은 사람들 중 당신이 돈이 그들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고 상상해보라; 당신이 돈을 생각하는 방식은 선택이고 쟁점이다.좋은 예산 계획을 세우는 것은 예술이다. 오늘날 많은 재정 조정자들은 훌륭한 예산을 만드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개인 재정 지출 계획을 조작할 때, 개인들이 저지르는 중요한 오류를 보자.음. 신선한 냄새 – 왜 아무도 옷을 널어 말리지 않는가. 드라이어에 가스를 공급하면 옷을 널어 말리는 것으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신선한 냄새가 뻣뻣하면 5분 동안 약한 불에서 그것들을 쓰러뜨리는 것으로 발전시키기 때문에 가스 비용을 보조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개인 재정 지원 요령이다.세 번째 아이디어는 매 분기마다 당신이 깔끔하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당신의 신용 보고서의 완전 무료 사본을 얻는 것이다. 이것은 집을 얻고, 돈을 얻고, 휴대폰을 얻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 것을 도울 것이다. 미국에는 이러한 보고서들을 정리하는 많은 회사들이 있다.

만약 삶의 많은 행복과 자유가 우리가 현금을 관리하는 방법과 연결되어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현명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할 필요가 없다.상당한 양을 필요로 하는 전략과 일정 행사 실행 출산, 심지어 생일과 같은 이벤트들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당신은 그것의 다가올 상황을 알고 있고 당신은 fx마진거래 항상 그것을 위해 그것을 보존할 충분한 시간을 가질 것이다 정확히 같은 것은 집 복원, 휴일 여행 그리고 자동차와 트럭과 같은 주요 구입을 선택한다.

재무는 행사 기획과 일정 계획 및 주요 구매에 대한 성숙한 이해로 달성된다.축구로 돌아가면, 한 그룹은 리오넬 메시처럼 훌륭한 포워드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들의 보호자들은 목표를 누설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드필드는 아르헨티나에서 일어났던 그 경기를 관리할 수 없다, 나는 생각한다.

당신의 개인 금융의 달인이 되는 것은 은행에 남아 있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당신에게 새로운 수입과 부의 흐름을 어떻게 만들어낼지를 보여줄 능력을 획득하는 능력에 관한 것이다.개인 재정 교육 과정을 테스트 받은 멘토와 코치가 있습니까? 이것이 금전적 자유에 대한 당신의 욕망의 진정한 척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입 안에 현금을 넣고, 당신이 말한 멘토를 관리할 수 없는가? 그럼 마지막으로 대출한 책이 뭐였죠? 채터 잡지는 문헌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죄송합니다!코스트 게이츠나 샘 월튼 같은 엠파이어의 주택 건설업자들은 단순히 뛰어난 사업가가 아니다. 이 자수성가한 억만장자들이 해낸 산업들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산업을 창출하는 것은 비전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지금 있는 곳에서 10억 달러의 장벽을 깨는 것까지 당신의 재정 상황을 끌어올릴 수 있는 비전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