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많이 읽은 두 명의 법적 테마 작가는 로버트 타넨바움과 스콧 투로다.

내가 가장 많이 읽은 두 명의 법적 테마 작가는 변호사 마를렌 시암피와 부치 카프가 등장하는 로버트 타넨바움과 스콧 투로 타넨바움 시리즈로, 재미있고 강렬한 선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부당해고 악의적인 로맨스다. 저자가 제기하는 질문들은 항상 생각나는 것이다. 종교적, 정치적, 법적 마를렌이 종종 자신의 손으로 법을 받아들이든, 카프는 정의가 작용함으로써 승리할 것이라고 느끼는 반면, 카프는 정의가 지배할 것이라고 느낀다. 시스템 내에서 캐릭터는 재미있지만 시리즈는 법에서 벗어나 점차 초현실적이 됩니다.

옛날 농담에 따르면, 다른 2%에게 나쁜 이름을 지어주는 것은 부정직한 변호사의 98%이다. 그것은 대단한 농담이지만, 현실과는 거리가 멀다. 많은 변호사들이 단지 그들의 일을 하고 있다.

너와 나처럼.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편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이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 밖에서 변호사라고 불릴 수도 있지만, 또한 변호사들과 어떤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을 다룰 때 그들은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알아내야 한다.

그 후에 그들은 정보로부터 문서를 만들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증언과 같은 문서를 만든다. 연구 또한 그들의 직업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나를 믿지 않는다면, 온라인에서 당신을 찾은 후 당신의 사무실에 들어오는 다음 고객에게 그들이 약속을 요청하게 만든 것은 무엇이었는지 물어봐라. 대답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변호사는 시간을 팔아 생계를 유지한다.

어느 때라도 변호사는 대개 고객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데 소비되는 시간이 여러 고객을 위한 여러 프로젝트를 가질 것이다. 이는 대개 변호사가 고객이 어떤 순간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다른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없을 때 발생한다.

이것은 그가 다른 프로젝트에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경우 로펌의 수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만약 당신이 두 단락 이상의 글을 쓰고 있다면, 독자들에게 당신이 알고 싶은 것을 미리 말하고 그들이 그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라. 예를 들어, 이 작품에서, 나는 즉시 당신에게 당신의 글을 개선할 다섯 가지 방법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나의 소개 단락을 건너뛰고 그 기사의 고기로 바로 갈 수 있었을 것이다. 번호가 매겨진 목록 – 그리고 여전히 내 메시지의 대부분을 얻을 수 있었다.

이 전문가들은 경찰들에 의해 행해진 수사를 평가하는 것뿐만 아니라 많은 다른 일을 한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고객들에게 결과와 관련이 있는 개별 사건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좋은 변호사들은 시간당 수백 달러까지 청구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전형적인 일요일 오후에 거의 없다. 불행하게도, 법적, 재정적 의미는 피할 수 없는 상황이고, 아마도 그것을 끝내는 것이 좋은 생각일 것이다. 지금이 바로 당신 부당해고 이 있는 시간이다. 법적 파급효과에 의해 끌려가지 않기 위해 슬퍼할 수 있어야 한다.

바로 그것이 윌 변호사들과 부동산 변호사들이 단지 그 과정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그렇게 편리한 야영객인 이유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편도 취할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이다. 그들은 때때로 법정 밖에서 변호사라고 불릴 수도 있지만, 또한 변호사들과 어떤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전문가들이 특정한 사건을 다룰 때 그들은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알아내야 한다.

그 후에 그들은 정보로부터 문서를 만들 필요가 있다.

그들은 요약, 보고서, 증언과 같은 문서를 만든다. 연구 또한 그들의 직업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우리의 사법제도는 적의 제도로 알려져 있다.

이것은 짐승의 본성이다. 수백 년 전 전투에 의한 재판으로 시작되었는데, 여기서 이견을 가진 사람들은 그것을 끝까지 싸울 것이고, 살아남은 사람은 오늘날, 신체적 접촉은 더 이상 인정받는 법적 기법이 아니지만, 여전히 싸움으로 설정되어 있다.

당사자들은 우리의 법 체계에서 이혼이 행해질 때 적, 배우자, 그들의 변호사로 간주된다. 그들은 서로 맞서고 이 소송에서 이기려고 노력하며 야당을 이기려고 할 것으로 예상된다.

당신의 법적 권리에 대한 최선의 조언을 얻기 위한 여섯 번째 팁은 사소한 또는 충격적인 법적 문제에 대한 조언을 해줄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최고의 변호사는 당신이 미결 법정 소송이 있을 때에도 당신에게 문제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을 형편없이 대하는 회사에 편지를 쓰고 있는 것에 대해 그들이 어떤 이유로든 당신을 대표할 수 있다면 뭐라고 말할 수 있는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서명하려는 계약이 좋은 계약인지 아니면 당신이 주의하고 싶은 몇 가지 것들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최고의 변호사들은 그들이 전문화하는 분야에서 당신의 만능 법률 옹호자들이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전문화될 수 없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을 찾아야 할 것이다.

여기 즙이 많은 부분이 있다.

디는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