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것은, 이 자원들이 항상 와서 당신을 찾는 것은 아니며, 당신은 가서 그것들을 얻어야 한다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생기부 자원들이 항상 당신을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가서 그것들을 얻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아들이나 딸 학교는 최면술사로부터 질식하고 있다.

그녀는 아마도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이다. 그거 알아? 당신의 딸은 결국 똑같은 일을 하게 된다. 대학 졸업 후 지도 상담가에게 모임을 만들어서 그녀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라. 단순히 이야기 생기부 함으로써, 그녀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고등학교 졸업 후 누군가가 그녀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가 더 잘 이야기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발견하도록 돕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지도 상담가가를 구하도록 프로그램을 따를 수 있다.

그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를 느끼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인지에 근거해서만 일을 선택한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어떤 일이 만족스러운지 알기 위해서는, 당신은 뛰어나지 않을 것이고 또한 회개할 시간이 길기 때문이다. “말씀을 드린다. 당신은 쉽게 저렴한 교육 대학 방법으로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이 계획에 기여한 사람들, 그에 대한 수량을 제공한 사람들, 그리고 즐거움이 대학 연령이 될 때까지 그 기금과 관련된 다른 사람들, 게다가, 이러한 계획들은 저축한 돈이 고등교육과 관련이 있을 것을 요구한다.

몇 천 달러를 꺼내서 모터 자전거를 타는 것!

어머니가 되기 위해서는 여러 사이트에서 중등 후 교육을 위한 기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어라. 보조금이 얼마나 자주 있는지 아십니까? 거의, 그 돈을 공짜로 주는 것은, 그 쓰레기들이 갚아야 한다는 것이다. 보조금의 출처가 정부가 될 수 있다면 여러분 중 한 명은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왜 문제가 될까? 대학들은 어떤 식으로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것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라 직원들이 수십억 개의 만성적인 회사를 만들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받고 있는 것이다. 노예가 열심히 생각하는 것을 알 것이다!

당신의 내면에서 당신의 아이들과 대학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도울 친구들과 가족들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조부모, 이모와 삼촌,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계좌를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두 가지, 즉 고등교육 저축 계획과 529 계획 등록부뿐이다.

고등학교 때 내 문제였어. 내가 그것을 끝내려고 했던 날들에, 나는 그것을 실행했다. 하지만 내가 그것을 다 주고 싶지 않았던 날들에, 그 결과, 나의 고등학교 4년은 성취도 이하의 교훈이었다. Cs, Ds, 그리고 몇몇 Fs와 관련하여 나는 18개 GPA가 많은 학교에서 받아들여야 할 거의 없는 것을 배웠다. 중요한 것은 이것들이다. 자원이 항상 와서 당신을 찾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작은 학교 특성 지도 의사, 그녀는 아마도 사무실에 가서 그와 이야기하는 다른 학생들을 보았을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추측하십시오. 딸은 결국 그렇게 많이 하게 된다. 대학 졸업 후 지도 상담사와 이야기를 나누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회의를 소집하라. 간단히 말해서, 그녀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고등학교 졸업 후 자신의 꿈과 열망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 된다. 그녀는 누군가가 그녀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하게 하는 것은 그리 많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누군가와 이야기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발견하는 것을 돕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또한 지도 상담사가 얻기 위해 프로그램을 따를 수 있다.

그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갔는지에 대한 느낌

C) 아이들이 그들의 교육비를 지불할 때 그들은 초기 나이에 책임을 지게 된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20대 중반과 30대 초반에 도달했다는 것을 감안할 때 거의 불가능한 일을 하는 가치를 배워야 한다.

그들은 돈을 벌기 위한 노력과 함께 돈의 가치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그들의 대학 교육비에 대해 지불하지 말라.

예를 들어, 내 딸들은 기적의 대학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모든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팝은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를 것이다. 청바지도 기관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큰 소녀들은 그들의 교육대학을 향해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벗어나지 않은 채 대학에 갈 것이다. 그 동안, 나는 대학을 얻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529 계획의 통제, 세금 혜택, 유연성은 환상적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529 계획의 가치를 과대충전하는 것을 돕기 위해 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위해 다른 사람들을 개인에게 보내야 하고, 그것이 529 계획 등록부가 들어오는 곳이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의 CD나 CD에 투자를 선택하는데, 이 사람들이 당신을 언급한 것처럼 이것은 대부분의 CD가 l이기 때문에 조금 더 좋다.